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했음ㅋㅋㅋㅋㅋ 물어보살에서 서장훈 심지어 선녀옷에 점점 적응하고 예쁘게 나오는것에 신경쓰기 시작햇음 서장훈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0. 07:49

    유재석이 신동엽보다 대상탄지도 오래됐고, 신동엽이 스튜디오 진행하는거로 대상 2번 주기도 어렵고, 김건모 이슈도 있었죠 저는 사실 유재석 팬인데, 팬 입장에서 봐서 주관적일 수도 있지만, 수년간 유재석이 대상타는건 보면서 느낀걸 토대로 적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유재석은 해피투게더를 토크쇼에서 포맷을 바꾸든지, 폐지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낭비같아요 좋은 얘기만 한 것도 아니기는 하지만ㅎㅎ 반대의견도 환영입니다^^ 감독도 서장훈이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녹화에 참여했다. 안재홍은 선녀 보살(서장훈)과 동자(이수근)을 찾아 고민을 털어놓고 상담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해결책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김영철, 오영주, 은혁, 동해 등 다수 연예인들이 출연해 고민을 털어놓았지만 주연급 배우가 출연한 것은 드문 일이다. 특히 안재홍이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배우인 만큼 ‘물어보살’에서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09년 영화 ‘구경’으로 데뷔한 안재홍은 ‘족구왕’,





    서장훈 방송국 세워서 국민엠씨되는 소리아녀ㅠ 주작이어도 이득이다 피해자다 이거는 하도 싸워대서 그걸로는 논박하고 싶지도 않은데 이거는 진짜 의견이 옳고 그르고를 떠나서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으니까 이런 사람도 의견이랍시고 댓글을 다는구나 그래서 인터넷세상이 이모냥이구나(?) 싶고... 이런 인간이 백퍼 악플로 힘들다는 연예인들한테 돈 많이 버는데 왜 엄살이냐 그러고 다니겠지 세상에나..... 서장훈 P Dick 이라뇨 소수의 MC가 대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예능 MC 판도는 얼마나 고인 물일까. 포털 사이트 네이버 기준, 현재



    아유 춤은 못춰유~ 찐 방청객모드 백종원ㅋㅋㅋㅋㅋ 저걸 보고도 안웃은 청하 당신이 진정한 P.R.O.... 런닝맨팀 잡아줬으면 전소민 유재석 이광수 ㄹㅇ잘했을텐뎈ㅋㅋ 아쉬움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축제인만큼 다같이 즐기는 무대 같아서 난 좋았음ㅋㅋㅋ mbc 편애중계 (화요일 오후 9:50)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주인공들을 위해 편애중계진이 현장으로 달려간다! 이유를 불문하고 오롯이 내



    설명하심 호감이긴함) 올 한해 수많은 화제를 낳은 MBC 예능 주역들이 총출동하는 축제의 장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이 오늘(16일) 글로벌 쇼트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를 공개했다. 먼저 ‘베스트 커플상’은 '편애중계'의 중계진을 비롯 박토벤-정차르트, 헨기형제 등 역대급 케미를 뽐냈던 쟁쟁한 후보들로 구성돼 역대급 접전을 예고했다. 특히 '편애중계'의 편애중계진 세 커플이 모두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환상의 호흡을 뽐내며 매주 웃음을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총 500억원대 건물주인 배우 송승헌은 3위에 올랐다. 박 원장은 송승헌 부동산 투자 전략에 대해 "부동산 전투로 치면 100점 만점에 80점"이라며 "지가 상승이 꾸준한 지역을 선택한다"고 말했다. 송승헌은 강남구 신사역 대로변에 있는 건물을 구입했는데, 이후 바로 뒷건물까지 공매로 저렴하게 사 면적을 늘린 것으로 전해졌다. 박 원장은 "3억원과 1억원 짜리를 합쳐 6억원으로 만들었다"고 평가했다. 이 외에 방송인 서장훈과 배우 하정우가 각각 4위, 5위에 올랐다. 서장훈은 서초구 서초동 건물을 28억원에 매입했지만, 현재 가치는 28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됐는데! 쟤도 40대 중반이야~5. 김종국 정말 기대되는 상은 MBC 안영미와 베스트 커플상이다6. 우리 어머니가 너 잠깐 잠깐 나오는데 왜 얼굴이 죽상이냐 어머니 저도 나름대로 사정이 있어요7. 대상 후보 8명 뽑아놓고 아무런 컨텐츠 없이 이 사람들의 개인기로 1시간 2시간씩 떼우는거 이제 더이상 이렇게 하면 안됩니다 아시겠어요?8. 방송 3사 본부장들이 만나서 돌아가면서 광고때문에 이러는거 제가 압니다 이러지마세요 이제 바뀔 때 됐습니다! 내가 이 얘기 하고 빠질게요! 아 진짜! (김성주) 너도 원하잖아!9. (김구라



    수퍼롱 소세지는 그 맛까지도 서장훈 형님을 빼다 박았는지 '깔끔하고 담백한 스타일' 이었다. 뻑뻑하거나 건조하지 않을 정도의 육즙과 기름기 덕분에 끝까지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다. 짠맛이나 인위적인 맛이 강하지도 않고 기름이 흥건하지도 않은 깔끔한 스타일이라 컵라면, 떡볶이. 부대찌개 계란말이 등 어느 곳에도 어울릴 것 같다. 끝으로 '맛표현 에세이'를 통해 최대한 수퍼롱 소시지의 맛을 표현해보려 한다. : '김대리의 삶과 수퍼롱 소세지는 닮아 있다'





    아버지가 바로 자신이 믿고 의지하던 이모의 연인으로 밝혀져 안타까운 상황에 입 센 언니들조차 울컥하게 만든 바 있다. 김숙은 당시 “그 누구 하나 잘못한 사람이 없어 너무 슬프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고, 네 남녀의 슬픈 상황에 이모와 조카 중에 누구의 사랑에 손을 들어줘야 할지 갑론을박이 펼쳐지기도



    그냥 끝 맛에 알듯말듯 은은하게 올라옵니다. 잡내에 민감한 편인데 그런 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탱글탱글한 식감입니다. '사과 같은 아삭함과 두툼하고 힘줄 있는 족발의 오독오독함'의 중간이랄까요. 막 질기거나 그런 건 절대 아니지만 뭔가 이 세상 소시지의 텐션이 아니었습니다. 이 식감을 무엇이라 표현해야 할까요. 쉬이 표현해내지 못하는 저의 필력의 한계가 그저 부끄러울 뿐입니다. 뭔가 겉의 껍질뿐만 아니라 속살까지도 탱글탱글한 저 '탄력적인 맛'을 표현하기가 정말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어쨌든 수퍼롱 소세지는 그 맛까지도 서장훈 형님을 빼다 박았는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