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승호 차출안되면 한찬희갈 거 같음 이강인-백승호 떄문에 축구보고있습니다. 백승호x애기들 너무좋당 백승호 이강인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1. 10:20

    변수 등 어려운 점도 많았는데 좋은 경험이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우승컵은 없었지만 많은 것을 얻은 김학범호다. 유럽에서 뛰는 백승호, 정우영이 합류해 기량을 점검했고, 조영욱, 오세훈, 조규성, 이동준, 김대원, 정승원 등 공격진에서 뛰어난 선수들이 나오면서 김학범 감독을 기쁘게 했다. 가장 치열한 포지션은 2선이다. 유럽에서 뛰는 정우영은 물론이고, K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는 김대원, 조영욱, 이동준, 정승원, 엄원상 등이 치열한





    경우만큼 극적이진 않지만 후반 29분 경에도 보면 라볼피아나에서 백승호 선수가 이런 움직임을 잘 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래 상황에서는 김민재가 백승호에게 패스를 하고 백승호는 빨리 리턴패스를 한 뒤 상대 공격수의 시선이 김민재에게 뺏겼을때 유유히 뒤에서 움직임을 가져갔습니다. 순식간에 자신의 존재감을 지웠던 것입니다. 이런 존재감 컨트롤과, 탈압박 후 패스하는 일련의 과정은 정말 부스케츠를 보는듯 했습니다. 이제 제라드와





    업적이 있는 독일인 및 외국인, 그리고 나아가 사회복지, 자선 등의 부문에서 독일연방공화국을 위해 특별한 공로를 세운 사람들에게 수여된다. 독일의 유일한 일반 공로훈장으로, 독일연방공화국이 공익을 위해 공로를 세운 사람에게 주는 최고의 표창이다. 훈장에 따른 상금은 없다. 차범근 전 감독의 훈장 수여식 날짜와 장소 등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차범근 전



    공미자리에 있으나 거기서 거기입니다. 다만 황인범은 사이드 수비를 커버해주지 않으며, 김진수도 빌드업을 돕지는 않았기 때문에 저는 4231이라고 하겠습니다.) (위 그림에서 확실히 김진수가 전진한거 보이시죠? 김문환이 올라가고 김진수가 내려온적은 거의 없습니다. 원래 유기적으로 좌우를 바꾸는 경향이 많은데 이번엔 김진수만 거의 선택적으로 올라갔습니다.) 이런 대형변화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먼저, 원래 3백 + 주세종으로 공격작업 빌드업을 했다면, 이번엔 4백 +



    16라운드 그로이터 퓌어트전(1-3 패)이 끝난 후 믹스트존에서 만난 이청용에게 물었다. “승호가 독일에 관해 궁금해하더라. 내가 지난 1년 동안 있으면서 느꼈던 부분들을 이야기해줬다. 승호가 지로나에서 워낙 경기에 출전을 못 하고 있었다. 내가 느끼기엔 독일이 다른 유럽 국가보다 아시아 선수를 바라보는 시선이 조금 더 긍정적이다. 색안경을 끼지 않고, 오히려 더 좋아해 주는 부분도 있다. 생활 태도





    언제까지 기다려 줘야 하는가!!!” 주전에서 빼라는 압력을 언론을 통해 감독에게 하는 것이었다. 하루 종일 단 한번도 입을 떼지 않고 지낸 날들도 꽤 많았다. 소심한 나는 무언가에 무겁게 눌려 지내다 보니 탈출구를 찾는 게 쉽지 않았다. 그때 감독은 “네가 아무리 아프고 컨디션이 나빠도 네가 나의 최고의 카드다. 만약 내가 너를 주전에서 빼는



    다소 아쉬운 경기력으로 일관했다. 돌파나 패스가 자유자재로 되지 못한 모습이었고 특히 인터넷 상에서는 '원톱' 이승우에게 패스를 안 하는 '독불장군'으로 인식되며 큰 혹평을 받았다. 안익수 감독은 김대원의 경기력이 아쉬웠는지 전반 38분 만에 임민혁과 교체하며 경고를 줬다. 경기 직후 만난 김대원은 풀이 죽어 있었다. 그에게 이른 교체의 이유가 무엇이었을지 묻자 "제가 부족했다. 경기력이 원하는 대로 안 풀렸고 실수도 많았다. 그래서 감독님이 교체한 것 같다"며 자책했다. 경기



    그러는거 어느정도 이해감 배곯는 청춘..영하4도 새벽, 무료급식소에 100명 줄섰다 김민재-김영권-황인범, 2019년 벤투호 최다출전 1~3위 바르샤 유스 3인방은 참.. 김민재-김영권-황인범, 2019년 벤투호 최다출전 1~3위 학범슨 축구 좋네요.. 차범근, 독일 정부로부터 훈장 받는다..."뜻 깊은 훈장" [차범근의 따뜻한 축구] 우리 흥민이의 모습이 너무나 자랑스럽다! 근데 애초에 요번 명단이 변화가 거의 없긴 했음 올림픽대표팀 데뷔 백승호…김학범의 평가는 냉정했다 손흥민 스킬 전수받는 이강인-백승호-황희찬 황인범은 다재다능함이 독이 된 케이스 같네요.(펌) 기타 백승호 이강인이 박지성, 기성용



    대견하고 의젓하다는 생각에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모른다. 차범근을 넘어섰다? 이런 것은 의미가 없다. 내가 뛰었던 분데스리가와 지금 흥민이가 뛰고 있는 영국리그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격렬해졌다. 우리는 주말에 딱 한경씩만 했고, 챔피언스리그경기는 물론이고 예선전 이런 게 없는 때라서 경기수가 지금의 몇 분의 일 수준밖에 안됐다. 어쩌다 챔피언스리그나 유에파 경기가 끼어들면서 두경기를 해야할 때면 ‘잉글리쉬주간’ 이라 부르며 컨디션을 따로 신경쓸 만큼



    쪽으로 굉장히 유리한 상황입니다. 유상철을 압박하는 공격수는 유상철이 홍명보에게 패스하자 마자 홍명보쪽으로 붙었는데, 이로 인해 홍명보는 2명에게 압박당하는 상황이 만들어지고, 실수로 인해 공을 뺏겼으며 실점으로 이어졌습니다. 만약 간격이 넓었다면 유상철을 압박하는 공격수가 순식간에 홍명보에게 이동하는 것은 어려웠을 것이지만 간격이 가까웠기 때문에 특별히 위험해진 상황이었습니다. 리버풀 케이스의 사코 처럼 유상철이 굳이 저기서 패스를 한 것도 상황판단 미스이지만, 홍명보가 패스 받는 상황, 그리고 그 후에 공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