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민기 유진 나온 진짜진짜좋아해 아는 덬 쏴리질러 울엄마는 정승환진짜진짜좋아해ㅋㅋㅋㅋ 맨날노래들어 울엄마는 정승환진짜진짜좋아해ㅋ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0. 1. 2. 16:54

    배유미 작가 필모좋다.. 울엄마는 정승환진짜진짜좋아해ㅋㅋㅋㅋ 맨날노래들어 이민기 유진 나온 진짜진짜좋아해 아는 덬 쏴리질러 울엄마는 정승환진짜진짜좋아해ㅋㅋㅋㅋ 맨날노래들어 난 처음 안 작가인데 사풀인풀 재밌어서 보는데 내가 본것만해도 로망스, 위풍당당그녀, 진짜진짜좋아해, 반짝반짝빛나는ㅋㅋㅋㅋ 애인있어요랑 키스먼저할까요도 이작가꺼고.. 캐스팅쩔었던 해피투게더도 되게 유명한작가네 근데콘서트가자하면 그돈 모아서 너 맛있는거 먹으래ㅜㅜ 엄마딸은 이미 팬싸도가고...ㅠ 존잼임 이민기 경호원역 개잘어울려서 홀린 듯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콘서트가자하면 그돈 모아서 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