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상감으로 언급되는거 새삼 좋다 mbc연예대상 있잖아 유재석은 대상 많이받았으니 이제 안받아도
    카테고리 없음 2020. 1. 5. 17:44

    진짜.. 암은 가족력이 ㅎㄷㄷ 하더군요.. 김철민씨...90년대.. 대학로에서는 진짜 유재석급이었는데... 아씨 웃곀ㅋㅋㅋㅋㅋㅋ 역시 유재석 ㅋ 솔까 누가봐도 대상은 백종원이지만 백종원이 대상 고사한 바람에 후보중에 그나마 젤 무난한(?) 대상감이 유재석이라 유재석 준 느낌인거 같네요. 2018년 1위 유재석 (5.9%) 2위 아이유 (4.2%) 3위 방탄 (2.6%) 4위 박보검 (2.0%) 5위 소지섭 (1.3%) 6위 정우성 (1.3%) 7위 수지 (1.2%) 8위 설현 (1.1%)송중기 (1.1%), 안성기 (1.1%) 최불암



    이후 처음으로 짧은 휴식기를 가졌다. 짧은 휴식기 이후 곧바로 자신의 스탠딩 코미디 공연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앙코르 공연 무대에 서며 다시금 열일 행보에 시동을 걸었다. 다만, 박나래는 퇴원 이후 한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이번 일을 계기로 향후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관리에 힘쓰겠다는 말로 자신의 건강을 걱정하는 주변의 우려를 달랬다. ‘건강 적신호’라는



    기대됩니다 11월 27일 중국 예능프로그램 라는 프로그램에서 대만계 유명한 배우가 촬영중에 심장마비로 사망하는 사건이 있었음. 한국의 런닝맨이 표절인지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비슷한 포맷인데 강도가 매우쌘 프로그램이었나봄. 그런데... 그 비통한 죽음에 대한 대만 내 연예인 인터뷰에서 가운데 연예인, 한국으로 치면 유재석, 강호동같은 국민 MC같은 대만의 최고의 연예인중 한명이 "한국인과 한국 프로그램이 모든걸 망친다" "한국 예능프로그램은 정말 바보같은것뿐이다"



    훌라후프짤 왜이러는지 모르겠는 성유리짤 빼줄생각은 없고 뒤에서 밀고있는 이효리가 킬포ㅋㅋㅋㅋ 역시 망나니 시스터즈의 막내다움ㅇㅇ 유재석 실제로 보신분 계시나요? 어제 예능프로에서 본인 몸무게가61-62kg이라고 하던데.. 깜짝 놀랐습니다 60kg후반으로 tv에서 보이던데.. 61-62는 엄청 마른거 아닌가요? 실제로 보신분들 어떠신가요? 유재석이 선서철에 푸른옷에 청바지를 입어야 문버러지들이 공격을 안함. 유독 문버러지들은 자기편아니면 배척하는 성향이 강하고 중도를 지켜도 공격하는 성향이 있어 유재석에게는 어쩔수 없는 선택이라는 생각이 든다. 유재석이 파란옷을입고 나올수 밖에 없었던것도 문버러지들의 행패일수도 있다. 나





    송은이..이름만들어도 군기 1도 못잡을사람들같넼ㅋㅋㅋ 유재석의 라면식당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 여행예능 하면 어떤 느낌일까 강용석 역시 관심 좀 받았다 싶으니 무지하게 날뛰네요. 제이티비씨 슈가맨 그거 나온다ㅋㅋ충격의 24대1 유재석인성.jpg ##가로세로연구소 사고 쳤구나. 유플래쉬 유재석의 글귀 유산슬 인성 ㅉㅉㅉ.jpg 강호동이 말하는 유재석과 자신의 차이.jpg 마봉춘 방송연예대상 유재석, 유산슬 구분된 세계관 인정해줄까요? 유재석 결혼식 레전드 김태호pd가





    이건우, 작곡가 박현우, 편곡자 정경천을 비롯해 코러스 대가 김효수, 한국의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 멤버들이 주인공. 여기에 트로트 가수 진성, 박상철, 홍진영, 김연자도 친근한 호감도를 높였다. 유재석도 이 점을 잘 알고 있다. 콘서트 5일 전 밴드 합주 연습장에 내로라하는 대가들이 자신을





    고발을 했다는 소식도 안들리네요. 이거 보면 이경규가 센스도 좋고 트렌드 잘 따라가는 거 같습니다. 유재석 강호동처럼 메인MC급 대우 받는 사람이 이경규가 유일한 목소리에 약간 유재석 압구정 날라리 같은게 어울리는거같음 무인 카메라만 덜렁 있죰.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가니 혼자서 사장겸 종업원을 해야하는 상황이라 더 재밌는듯하죰. 이러다 유재석의 뉴스 앵커가 나올지도 몰라욤. 뭐 뉴스를 진행하라고? MBC 뉴스데스크 유재석입니다. 이런연출이라니!!! 유산슬 굿바이 무대 진행 맞은 유재석 ㅋㅋ 진지하다 [OSEN=사진팀](사진 = 사진공동취재단) [OSEN=장우영 기자] ‘마왕’ 신해철이 우리 곁을 떠난 지 5년이





    운동이 주는 엔돌핀 때문이고, 팀끼리 새벽에 으쌰 으쌰 하며 시작을 하니 보람참때문이라 생각했거든요. 전 그때는 운동을 하면 기분이 좋고 스트레스 풀리고 정신력과 끈기가 좋아진다고는 생각했어요. 그때 그런 느낌과 기분이 체력이 좋아졌던 걸까요? 지금은 운동을 안하고 있는데 자꾸 그때 수영을 했던 날들이 그리워요. 하지만 이젠 십년이 흘러 40대 후반이 되었고 너무너무 체력이 딸리고 힘들어요.





    구체적인 연도까지는 언급하지 못하겠네요. 6. 운빨도 있네요. 사실 저는 sbs 올해 김종국을 유력하게 봤는데, 김종국.서장훈은 인기프로 2개를 해도 시기상조라고 본 듯 하고, 백종원은 대상 거부하고… 사실상 남는건 유재석과 신동엽인데, 일단 유재석이 신동엽보다 대상탄지도 오래됐고, 신동엽이 스튜디오 진행하는거로 대상 2번 주기도 어렵고, 김건모 이슈도 있었죠 저는 사실 유재석 팬인데, 팬 입장에서 봐서 주관적일 수도 있지만, 수년간 유재석이 대상타는건 보면서 느낀걸 토대로 적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유재석은 해피투게더를 토크쇼에서 포맷을 바꾸든지, 폐지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낭비같아요





    인성좋고 예능감도 최고라 생각해요 평소 남들 챙기는거보며 잘되길 바랬는데 축하드려요 개인 기량으로는 진짜 독보적이네요.. 유재석도 좋지만 순수 개인기량으로는 신동엽이 더 우월해보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 강용석 김세의 김용호 변희재 집단.... ?? ㅇㅇ 귀여워 아무튼 귀여움 태호가 귀엽다고 하는 이유가 있다고 김건모이야기에서 유재석이 거론되던데... 설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