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꽃할배 새막내 김용건이라니까 이서진 표정 존나 웃김 존나 생동감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 01:58

    부모님이 기뻐하셔 ㅋㅋ 아들 장가 갔으면 좋겠는데... 김용건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대를 아우르는 우리펭 저 표정의 생동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부모님이면 김용건이 기뻐했다는거네 김용건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대를 아우르는 우리펭 (수미아지매 기준) 오빠들 특집인가요? 김용건, 임현식?, 전인권???? 저희집은 올레티비에요 E채널 이라고 48번인데 밀회



    펭수 만난 하정우 "부모님이 제일 기뻐해" 폭소 꽃할배 새막내 김용건이라니까 이서진 표정 존나 웃김 존나 생동감이 확실해 펭수 만난 이병헌 "복잡한 감정"…하정우 "부모님이 제일 기뻐해" 폭소 펭수 만난 하정우 "부모님이 제일 기뻐해" 폭소 오늘 수미네반찬 게스트가... 드라마 밀회가 하네요 48번? 꽃할배 젊은피를 보고 이서진 반응.gif 하정우: 펭수와의 만남



    이서진 급격한 표정변화와 아무 표정 없는 신구 선생님이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PD는 "처음에 '꽃할배' 사전모임을 할 때 김용건의 합류를 이서진은 모르고 있었다. 젊은 피가 수혈돼서 올 것이라고 하니까 너무 좋아하더라. 굳어있던 표정이 풀려서 '젊은 자식이 늦는다. 왜 안 오냐'고 하더라. 김용건 선생님이 들어오니까 깜짝



    김용건이 아랫도리 주체못해 식당 조선족 아줌마한테도 느물거리고 접근하는데 김희애가 다리놔주고 조선족 아줌마가 당차게 거절하잖아요 김용건 딸이 검사랑 정략결혼해 사랑 못받고 호스트바 남자한테 푹빠져서 뭐 차려주고 그런데 재벌이라고 재단 갖고 싸움 장난아니고 젊은 피라니까 세상 거들먹 거림



    1회가 나오네요 오늘 3회까지 다시보여주려나봐요 최순실은 아닌거같고 최태민 ㅡ 정유라 그런 이름들 깨알같이 등장하고 진짜 재벌라이프 음악 재단과 재벌 연루가 적나라했죠 심혜진과 김용건 씬 웃겼어요 웃기다기보단 리얼해서 소름이 ㅡ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