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제쯤 올라오는지 알아? 컬투쇼못들어ㅠ.ㅠ 일상 중에 라디오 듣는 분 많나요?? 최파타 컬투쇼는 듣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1:52

    리뷰가 쏟아지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이 가운데, 김희애와 김소혜는 13일 오후 2시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 청취자들과 함께 한다. 이번 영화에서 현실모녀를 연기하며 공감을 이끌어낸 김희애와 김소혜는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또 두 배우는 영화 소개뿐 아니라 서로에 대한 칭찬과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처음이라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자연스러웠던 연기 호흡,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등



    슈스스 한혜연 연기하면 좋겠어ㅋㅋㅋ 컬투쇼 보라인가? 컬투쇼 어디서봐??? 컬투쇼에서 어덜트후드 나올 때 좀 감동적이었오 11/7(목) 컬투쇼 보이는라디오 갓세븐 4랑이들 6시되면 제일 먼저 뭐 할거야? '컬투쇼' 문세윤 "'뭉쳐야 찬다' 안정환 골, 실제로 보니 못 막겠더라" 박지훈 오늘 컬투쇼 사연 꼭 들었음 좋겠다 ㅋㅋㅋ 컬투쇼에 이병헌 나오네요ㅋ 헐 우리 컬투쇼나와! (이번주 목요일) 박우진 컬투쇼, 볼륨을 높여요, 짹디까지 하루에 라디오 3개나 소화함 컬투쇼 레전드01탄 지하철 똥묻은 5천원 오늘 이진혁 컬투쇼 나와 강하늘 컬투쇼 나와서



    tv 연동 뮤직/엔터테인먼트 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스트리밍으로 라디오와 팟캐스트를 들을 수 있고 오디오북이나 멜론 어린이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 FM 틀어줘 MBC 라디오 컬투쇼 팟캐스트 찾아줘 남은 시간 알려줘 인어공주 오디오북 읽어줘 여기 책갈피 해줘 다음 책 오디오북 종료 신데렐라 동요 들려줘 동화 토끼와 거북이 들려줘 라디오가 모든 채널이 되는 것은 아니라 KBS나 AM은



    왼손오른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랑 베댓 탄탄하게 같이 해요 (·•︠ᴗ•︡ ) 7ㅅ7 두유씨바백 두유씨마백~ 일케 불렀는데 사은품으로 방탄꼭지받아감 ㅋㅋㅋ 한 방청객분의 말이 생각나네요 “우리 아들보다 훨 낫다...❤” #모성애격파하는비주얼 #아들아미안해 #어머님은빅톤이좋다고하셨어 #빅톤 #훈훈 #멋짐 #신곡 #그리운밤 #컬투쇼 컬투쇼ㅋㅋㅋㅋ 이진혁 나온다길래 함보려구 난 사실대로 말했어 컬투쇼 본다고ㅋㅋㅋㅋ (녜리 보는건 모르겠지..) ?!! 어제 빵 터지는 영상 올렸는데요 제가 그거 재밌게 보고 좋아요 눌렀더니 오늘 또 추천 영상이 제 화면에 올라있더라구요 무심코 눌렀다가 또한번 빵 터졌습니다. 짧고 재밌고





    스케줄 만족스럽다... 강다니엘덬 존나 행복한 목요일이다 드디어 컬투쇼 못봤당ㅠㅠ 강다니엘 컬투쇼 라이브로 노래부르는거 안했음? 박지훈 컬투쇼 그 사연 있잖아 컬투쇼 3시쯤 나올거 같지? [속보] 컬투쇼 펭수에게 러브콜 보내 컬투쇼 박지훈 나오는데 목소리랑 말투 되게 어른스럽다 지금 컬투쇼에서 노래부르는 사람 누구임? 라디오중에 컬투쇼가 젤 별로지않아? 컬투쇼 오디서



    ㅜ 불과 몇일전입니다 그랬는데‼️‼️‼️‼️‼️ 고화질 영상에 얼빡도 종종 나오고 무엇보다 미친듯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출근길만 해도 전혀 예상 못했던 떡밥이 쏟아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컬투쇼 보라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웃는모습보는게 제일행복해 오늘 디싱발매 화요일 aaa 목요일 컬투쇼 금요일 뮤뱅 일요일 인가 이제 활동 시작이라구ㅠㅠㅠㅠ ㅎㄷㄷ 행보캐ㅠㅠㅠㅠㅠㅠㅠ 출근 프리뷰 캡쳐 움짤 폰카 셀카 오늘 9시 아이돌 라디오에도 출연예정! 지금 나온다아!!!





    공식 홍보 영상 공개.."지구를 바꿀 레이스" *** [기사] 컬투쇼' 윤하 "방탄소년단 RM 피처링, 상위 1% 취향 가져" *** [기사]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곡 3곡 모두 영국(UK)공식차트 40곡안에 선정 (출처 : 헤럴드경제 | 네이버 TV연예) 다른 프로그램은 모르겠고 최파타 컬투쇼는 자주 듣습니다 보배 흉아들은 뭘 듣고 계시나요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SBS 파워FM(107.7MHz)이 5년 연속 청취율 1위를 차지하며 라디오 최강자 자리를 굳건히 했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한국리서치의 2019년 4라운드 수도권 라디오 청취율 조사 결과에 따르면, SBS 파워 FM은 채널별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금융 서비스입니다. 현재 누구(NUGU)는 KB국민은행과 KEB 하나은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저는 KB국민은행을 사용 중이기 때문에 국민은행 설정을 했는데요. 이 은행 서비스를 쓰기 위해서는 다소 번거롭지만 여러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줘야 합니다. 국민은행의 경우 KB 스타뱅킹 앱을 설치 후 위와 같은 정보 등록 화면에서 자주 방문하는 지점을





    진짜 뜬금없어 ㅋㅋㅋ ❤️🧡💛 스니 2019 스케줄 🙏 11월 💚💙💜 니.가.부.르.는. 이거 뭔가 했는데 컬투쇼에서 갓세븐이 부르네ㅋㅋㅋ 슬리피 컬투쇼 나오고 싶다고 직접 연락했대 오늘 케이윌 컬투쇼 DJ 하면서 코시얘기했네ㅋㅋㅋㅋ 컬투쇼 인스타⭐ 191107 두시탈출 컬투쇼 컬투쇼?퍼옴) 상견례 ㅋ 헐 대박 유빈 갓세븐





    - 38회 23 월 광고 멕시카나 크리스마스 기념 폰 배경화면 24 화 영상 [ⓓxV] "다니티, 녜리 크리스마스!" ① ETC [기사] 강다니엘, 다니티 이름으로 청각장애 사회복지단체에 3000만원 기부 영상 TOUCHIN' M/V Making Film Part.2 25 수 영상 [ⓓxV] "다니티, 녜리 크리스마스!" ② KD 트위터 [MERRY CHRISTMAS] ETC [ⓓxV] 크리스마스 기념 셀카 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