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형이 화천기계 ㅊㅊ했어? 안했어? 화천 조국대선 대장주다 야 수꼴들아 형이 몇일전부터 화천기계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3:00

    급락폭이 최소 5- 20배씩 오르락 내리락하는데 몰빵하는 건 초보들이나 하는거고 보통 이런 테마주는 5-10% 담그고 쭈욱 지켜보고 떨어져도 지지세만 있으면 묵혀두는거지 윗꼬리에서 잡겠냐? 에휴 좀 모리면 닥쳐 ㅅㄲ야 주식도 해본적 없는 시키가 까부네 화천기계를 봐라 오늘도 8프로 이상 찍었다 지금 코스닥 대권주가 지 실적으로 3배 가격대에서 놀겠냐? 어제라도 전향하고 시초가에 예약 매수 걸어뒀으면 1000만원 걸었어도 오늘 80 버는거야 니들이 그러니 하루종일 컴터 앞에서 그 지랄이지 에휴 어떤 새키는 형 일하다 잠깐 들어와서



    글 쓸때마다 칼댓 달데? ㅋㅋㅋ 니들 수준이지 뭐 그리고 콤무무 ㅅㅍ야 넌 앞으로 주식얘기하면 주댕이 꿰멘다 앞으로 조국 법무부장관님이라 불러 알았어? 앞으로 대통령이 되실분이다 ㅋㅋㅋㅋㅋ 좆국믿고 화천기계 샀다가 한강행 예약. 주식쟁이 세력들이 조국이 니들말처럼 구속 가능성있다면 2000원짜리가 이리 가겠냐? 에휴





    킬테론. 형 찾았냐? 쫄보 시캬? 야 수꼴들아 형이 몇일전부터 화천기계 얘기했어 안했어? 킬테론 정신승리좀 보고가세요 형이 화천기계 ㅊㅊ했어? 안했어? 화천 조국대선 대장주다 좌파들 지금 정신줄놨습니다? 화천기계. 시간외 끝나고 바로 문재앙 6시 3분. 좆국 사표수리. 너 오늘밤 잠 다잔줄 알아라. 화천기계 난 아직 40% 수익권이다 ㅂㅅ아 2000 중반대 사서 ㅋㅋㅋ 한강같은 소리하네 대선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