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악의적인 보도라며 항의 pd수첩 스폰서 검사 만나러 가네요. PD수첩 코멘터리 PD수첩 파란색 박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8:16

    다름이 아니라 지금 검찰이 왜 이시점에 느닷없이"세월호 사건" 재수사를 들고 나왔는지 궁금하게 생각해 보신적 있습니까..? 숨은 의도가 있는게 아닐까 곰곰히 생각좀 하다가 문득 생각나는게 있어 몇자 적어 보네요.. ㅠㅠ 만약 저의 생각이 틀리길 바래보지만 혹시나 해서요...ㅠㅠ 지금 검찰은 조국전 장관사건및 pd수첩 방송에서 치명타를 입고 사면초가 상태라는 것은 누가 봐도 다 아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지금 검찰자체 감사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누가봐도 비리가 있는 검사들은 옷벗고 깜방가는 날만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볼때 비리로 승진한 검찰수내부에서 그냥



    PD수첩 등이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총 22명의 전·현직 검사들이 검사 출신인 한 변호사와 수십차례 전화,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았는데 그 시기가 해당 변호사가 수사를 받았던 시기와 겹쳐 부적절한 통화를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참여연대가 대검찰청에 감찰요청했네요... 근데, 윤짜장...뭉개는거 아닐까싶네요. ......감찰 요청하기 전에 지들이 먼저 했어야지....짜증나네요. 개검찰들... PD수첩 ‘검찰 기자단’편에 대해 사과와 정정보도를 요구한다는 성명이 일방적으로 추진돼 출입 기자단 소속 기자들의 거센 반발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애초 ‘법조출입기자단’ 일동 명의로 나가려고 했던 성명이 대법원 기자단 소속



    일제시대 검사나 순사도 이렇게 막무가내는 아니었다. 10년전에 휴지 버렸다고 10년 후에 쓰레기 투기로 구속하면, 일제시대라도 전 국민이 독립투사가 되고 전국민이 무장봉기를 했을 것이다. 막 나가도 너무 막 나간다. 한달 전 기억이 난다. 이 사건이 끝났다고 생각하고, 한 기자가 내게 전화했을 때, 웃으며 "이제 끝이예요. 더 없어요. 인턴 같은 거 물고 늘어진다면 정말 바보 인증이고, 스스로 코메디를 만드는 거겠죠"라고 했는데, 그 바보와 개그맨들이 나를 바보로 만들었다. 힘없는 내가 당신들에게 최대한 할 수 있는 것은 욕밖에 없다. 당신들,





    비나이다 비나이다 모 사장이 자기네 데뷔조 2명하기로 했는데 1명 돼서 극대노했다고ㅇㅇ 니 논리 어서 본지아냐??? 예전 pd수첩 검사편에서 검사한테 질문을 왜 기소 안했냐 했는데 그 사람이 시인을 안해서 안했다고함 그냥 대단함 내가 조국한테 만나서 님 무죄임 했을때 조국이 ㅇㅇㅇ 하면 무죄임 진중권논리로 치면 ㅋㅋㅋ 아 비추 누르지마라 나 만나봤냐???? 짜장면 쳐먹고 나왔나요 얼굴이 번지르르한게 짜장 하나 시켜묵고 낮잠 때리고 나왔나봐요 PD수첩 검찰기자단 늦었지만 이제라도 진실 파헤치려는 노력을 해서 다행입니다만 저는 아직까지



    을 보호해주네요 GIF 개힘듦 ㅎㄷㄷ 검사의 수사 방식은 2가지가 있다 죽이려고 하는 방식과 덮으려고 하는 방식.. 1. 죽이려고 하는 방식으로 명성을 얻는 거고 2. 덮으려고 하는 방식으로 부를 축적하는 거다 1. 이미 드러난 사실이지만, 검찰의 수사력은 우리의 생각보다 별로다. 2. 검찰의 수사 방식은 (사람을) '죽이거나' 또는 (사건을) '덮거나' 밖에는 없다. 사람을 살리거나 또는 사건의 실체를 밝히는 수사 방식은 그들에게는 없다. 3. 죽이려고 하는 방식을 통해 그들은 특정 사람을 죽임으로써, 다른 사람으로부터 명성을 얻으려고 한다. 이는 결국 더 큰





    건. JPG 7348 22 1 97 뜬금없이 박근혜을 찍었다던 이유 (feat 아시는 70대 할머니) 7796 20 15 98 모든 커뮤니티 박살냈던 역대 걸그룹 3짤.gif 5729 28 0 99 다시는 한국 무시하지 마라 4431 33 2 100 건축가출신 파티쉐가 만든 케익.jpg 9245 14





    PD수첩, 조국장관과 동양대편 김어준 “pd수첩은 거져 먹으신거 아니예요?” 티저) PD수첩, 검사 범죄 1부 "스폰서 검사" MBC 쿠데타실패 pd수첩 인터뷰조작 망신.. 우리의 조국교수님 구속각 나왔다네요 ㅜㅜ 영상 검찰청 내란범들이 유재수를 터는 이유.txt 檢 "PD수첩, 악의적 보도..매우 유감" pd수첩이 뼈를 때리기는 한모양이네요. Pd수첩 비판한 sbs법조기자 글을 재비판한 한겨레 전법조기자 pd수첩 보고 기자들한테 배신감이 드네요 PD수첩보고싶다 | 혀가 긴 ㅊㅈ.mp4 짜장면 배달원에게 깔깔거리면 달려들어 질문하는 기레기들 모습이 잊혀지지 않네요 PD수첩 보고싶다 -아까 추월차로





    조국 딸 장학금 준 교수 부산의료원장 시켰다는 시나리오 그 밑밥으로 유재수가 평소에도 뇌물 받는 비리 공무원이라는 이미지를 만들어야 하기에 저런 겁니다. 근데 부산의료원장은 공모 통해서 두사람까지 추려지고 그중에서 부산시장이 한명 선택해야하는데요???? 그럼 결국 오거돈과도 엮어야하는 건데, 이것도 결국 엄연히 별건입니다. 즉 오거돈과 조국에게 거는 별건 수사 그 자체죠. 보면 알겠지만, 유재수 수사는 결국 별건으로 시작해서 별건으로 끝납니다. 내부고자 김태우의 고자질을 빌미로 별건으로 조국 전 장관을 엮기위해 이딴 수사질을 한 거죠. 검찰청 내란범들은 말입니다. PD수첩에서의 명언을 다들 잊지





    사람들’ 약자의 시선으로 돌아보는 2019 대한민국 오늘 검찰청 내란범들과 핵폐기레기단이 똘똘 뭉치는 것이 기사로도 느껴질 지경입니다. 이정도면 레알 찔려서 이러는데요??? 내일 화요일은 MBC 특집 1. MBC뉴스데스크 2. 100분토론 유시민 vs 홍반장 3. PD수첩 검사특집 검사라는 엄연히 사회문제라서 자게에도 올려고 또 올려봅니다. 더군다나 내용도 검사가 어떻게 부를 축적하는지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기도 하고요. 이런 것이 일상과 무조건 무관하다고 할 수는 없겠죠. 아무 시민이나 잡아서 너 범인해대면서 명성 쌓고, 자기 부와





    맴버들의 개입 여부가 전혀 등장하질 않으니 고래 싸움에 껴있는 새우처럼 보이지만 프듀x처럼 부정한 정보가 들어갔다거나 '정황을 알았고 동의했다'는 것만 밝혀지면 역시 범죄자와 다르지 않다고 봅니다. 검찰의 똥이나 줏어먹는 기자들아 반성해라. 다름이 아니라 지금 검찰이 왜 이시점에 "세월호 사건 재수사"를 들고 나왔는지 궁금하게 생각해 본적 있습니까..? 숨은 의도가 있는게 아닐까 곰곰히 생각좀 하다가 문득 생각나는게 있어 몇자 적어 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