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분노의질주" 후기 분노의질주 실사 분노의질주 광명 분노의질주9에 한(성강) 컴백 떡밥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5:02

    U-571 10. 분노의질주 1 11. 러브레터 12. 사무라이픽션 13. 아키라 (AKIRA, 한글자막 없음) 14. 맨인블랙1 15. 촉산전 16. 용쟁호투 17. 와호장룡 18. 천장지구 19. 아마데우스 20. 북두의권 (한글 자막 없음) 21. 영웅 22. 패왕별희 23. 엑스칼리버 24. 미이라 1 25. 공각기동대 1 26. 라이언일병 구하기 27. 이노센스 28. 슬레이어즈 29. 와이키키 브라더스 30. 라스트 모히칸 31. 이스 - 천공의 신정 32. 매트릭스 2 33. 매트릭스 3 34. 콘택트 35. 글라디에이터 36. 주성치의 007 (북경007,



    gmarket 프로모션 많이 해서 이걸로 많이 사서 봤거든요 cgv도 메가박스도 일반등급 망했어요. 17년 추석 프로모션 잘 해서 vip는 했는데... 18년은.... 망했고요 19년도 망했네요 ... 펀테나에 소식 올라왔네요 이름은 Valkyrja고 1969년식 복원 모델이라고 합니다. 수동기어에 890마력 ㅎㄷㄷ 부품 못구하는건 3D프린터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내구성 괜찮을지..



    양도 받으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3. 시기는 주말정도가 좋겠지만, 평일 주간에도 가능할 듯 합니다. *나눔하고자 하는 DVD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43개 타이틀) 1. 라쇼몽 2. 비너스전기 (한글 자막 있음) 3. 아바 (ABBA) 4. 매트릭스 1 5. 브레이브 하트 6. 아비정전 7. 동방불패 8. 수병위인풍첩(무사쥬베이, 한글자막 있음) 9.





    조금 참으면 완전 최악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드웨인 존슨처럼 하정우 역을 마동석이 하고 밝은 분위기로 갔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ㅋㅋ 정식 개봉일은 12월 4일이지만 조금 일찍 볼 기회를 얻어 어제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굉장히 가슴 뛰게 만드는 영화였습니다. 잠들기 직전까지도 이 영화의 장면을 떠올렸고, 일어나서도 어느 장면이 생각날 만큼 여운을 깊게 남긴 영화입니다. 사람들이



    영화가 어벤져스,스파이더맨,엑시트,기생충,분노의질주,조커,사바하 정도인데 신의한수도 기억목록에 들어가네요. 주연이 짱먹는거는 뻔한데 그를 위해 존재하는 조연들이 연기 및 개성이 좋아요. 몇군데 허술한점이 있어서 완벽한 영화는 아니지만 최근 양산형 한국영화랑 비교하면 이정도면 감사한 수준이죠.. 전주에 터미네이터보고 졸린거 참으면서 봤는데 이 영화도 졸면서볼까 걱정했는데 전개도 빠르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봤어요. 호불호는 갈리겠지만 이 정도면 평타는 합니다. 영화관 찾아가서 볼 정도는 아니지만 보고나서 돈 아깝단 느낌은 안 들었어요. 이번편은 재밌네요ㅎ! 정체성을 잃었지만 잼나요 글구 이 모델 이름





    영상인데 저스틴이 #JusticeForHan 이라고 적힌 옷을 입고 있네요 다음편은 적어도 한에 대한 얘기일거 같은 예상을 하게 되네요. 데커드 쇼가 죽고 다음 외전은 홉스&데드풀 이 되려나... 근데 마지막 장면인 3의 주인공 숀과 분노의질주자체의 주인공 도미닉이랑 드리프트로 누가 이겼을려나요?ㅎ 저멀리.. 신호가 바뀌는걸 본순간...과속을 했습니다.. 잘못했습니다 하필 음악도 분노의질주 노래라 제가 흥분했나봅니다.. 자전거가 제방향으로 오길래 놀래고 맞은편 모닝이 설마 유턴할까봐 놀랬습니다.. 앞으론 과속하지 않겠습니다





    힘이 들어갈 정도였으니까요. 이 영화는 넓게 보면 '꿈'을 다루는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저는 라라랜드를 볼 때와 비슷한 감정을 느꼈던 것 같기도 해요. 켄 마일즈가 아내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있는데, 신혼 때 저희 부부가 나눴던 대화와 거의 비슷해 깜짝 놀라 뜬금 없이 울컥했던 장면도 있었네요. 꿈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했던 분들이라면 유독 더 와닿는 부분이 많을 겁니다. 저는 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 영화는 보다 더





    좋아 기대가 컷는데 결론은 soso~네요. 일단 전반부 서사가 많이 지루합니다. 그나마 영화보러가기전에 대충 이야기 알고가서 괜찮았지만 전날 야근으로 무척 졸려서 혼났네요. 실제 코골고 꿀잠주무시는 분 3분 발견...-.-... 뒷부분 경기때는 재밌었지만 박진감은 좀 떨어지더군요 분노의질주 1.2편 보면 차량 추격신이 재밌는데 포드페라리는 레이싱 경기인데도 좀 몰입감이 많이 떨어지구요. 그리고 베일이 맡은 켄 마일스의 연기는 뭐랄까



    8분이었으니 주차하시고 바로 전화주신듯했습니다) 주차장 CCTV 위치를 봤을때 이건 빼박 도주불가 각인데.. 주차장 입구 진입할때 정면샷, 주차장 들어와서 바로 우회전하면 또 한번 정면샷( 제 차가 주차된부근) CCTV 영상조회하면 2군데서의 위치 탑승자 및 번호판은 바로 추적 가능할 위치라 일단은 잡히긴 하겠구나.. 싶어 아파트 관리사무실을 찾아가보니 경찰대동없이는 CCTV를 보여줄수 없다면서 돌려보내더군요. 일단 신고는 했고 경찰두분이 오셔서 현장확인 하시고 뭔가 작성해 가셨으니 잡히긴 하겠지 싶어 집에 돌아오던 차에 가해자로부터



    뭔가 퍼포먼스 적으로 저를 끌어들이는 무언가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형님들께 드리고 싶은말은.. 일본차 탄다고 너무 안좋은 시각으로만 보지 말아주셧으면 하는게 저의 바램입니다 물론 일본차타고 위법행위하는거는 상품권을 줘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입니다.. . 형들 분노의질주에서 핸들파지법 배웠잔아욧 핸들 형상보니 저차는 사면 안됨 아... 분리수거나 하러가야지 . 빈디젤이 분노의질주9 감독 저스틴 린 생일 축하한다며 찍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