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너무 잘어울리는데 박영규 박해미 케미 좋다 으 박해미 혐성 ㅅㅂ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8:15

    들락거리는거 진짜 꼴보기 싫어 ㅋㅋㅋ 예고에서 니오빠 이용하라고 박해미가 그랬잖아 친오빠 아니라니까ㅇㅇ ??? 2013은 장나라 최다니엘 외 박해미 이한위 배우까지도 다 생각나는데 2015부터 그냥 생각안남 존나 안어울려 게스트 타블로중심에피인데 타블로가 좌우대칭에 강박증있는 임시교사로 나와서 머리 오대오 가르마에 집도 대칭이고 다쳐서 깁스하면 반대편도 깁스하고 코피도 쌍코피로 남ㅋㅋㅋ 그거랑 이민용이랑 신지남친 자존심싸움한다고 버스에서 손놓고 버티는거 ㅋㅋㅋ 이민용 박해미 싸우는거 민민커플 좋아해서 마지막회 키링도 기억나고 다 생각나네 ㅋㅋㅋ 재밌었어 워 초반안봐서 그 비서도 집안 좋고 그런거는 아닌데 비서를 밀어주는거지? 결국 하나부터



    보민 랄라스윗 박별 레드벨벳 아이린 조이 소나무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싫은데 언젠가는 문해랑도 박해미한테 꼭 팽 당하길 바람 벌써 며느리처럼 집안 들락거리는거 진짜 꼴보기 싫어 ㅋㅋㅋ 결국 아들 원하는대로 다 되네 학교1(1999) 교사 역 : 이창훈, 염정아, 신구, 명계남, 강석우, 이혜숙, 서갑숙, 이한위, 최용민 학생 역 : 장혁, 최강희, 안재모, 배두나, 양동근, 박시은, 김민선, 이재은, 조명식, 오주이, 임서연[5], 최영완, 강래연 ** 학교2(1999~2000) 교사 역 : 이창훈, 양정아, 조재현, 박주미, 박광정, 명계남, 이혜숙, 서갑숙, 최용민, 이한위 학생 역 : 김래원, 김흥수,





    쓰니까 민용이가 카메라 설치해서 빨리감기 하잖아 애들은 거기서 게임하고 나문희는 마늘같은거 까고 정준하도 화장실 쓰고 막 엄청 왔다갔다 하는데 그 수많은 사람들 영상에서 젤 웃긴게 박해미ㅋㅋㅋ 봉타고 쓱 올라오더니 민용이 핸드폰 훔쳐보고 다시 쓩 내려가ㅋㅋㅋㅋㅋㅋ 존나 잘하고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비서도 떨어먹을걸 박해미는 그냥 자기아들 자기 품안 자식이고 급 된다 생각하는 존나 잘난 여자 아니면 다 쳐낼상 모던패밀리 배우 박해미씨 이사하셨는데 거실에 있는 좌탁 어디제품인지 아시는분 있으시면

    한예리 혜림 박해미 절대 안 돼 쓸데없이 좋네 스트레스인지 49세에 폐경됐구요 고작 1년 지난건데 얼굴이 너무 남자같이 변하네요 저만 그런가요?? 돌아가신 엄마도 55세까지 했고 언니도 아직 진행중인데요 엊그제 드라마보다 박해미가 저보다 더 생기있어 보이더라구요 정상체중에 원래 동안인 편이었는데 호르몬 참 무섭네요 미친 아 싫다 ?이런식으로 애덜 시체팔이 감성팔이해서 정치쟁점화 하는것 역겹다고 이미 적었고 솔까 애덜 갑툭튀해서 사고나는걸 뭐 어쩌라는거냐? 스쿨버스가 후진하다가 못봐서 애덜 친사고도 부지기수이고... 여름엔 차안에서 창문안열고 혼자 갇혀있다가 ..숨막혀서 죽는

    만들고 싶었겟지... 신호다 잘지켜서 횡단보도 건너다가...폭주하는 자동차에 치여서 죽은사람들은 또 얼마나 많은데...잡고보니 무슨 정신병이 있고 어쩌고 하다가 나중에 알고보니 사소한 접촉사고 내서 뺑소니치는 중이었다는거~ 이럴경우 운전자가 개또라이 일경우인데 이런경우는 재발방지가 가능한거냐? 일단 사고친넘들 사후관리부터 제데로 하자. 그리고 사고나서 눈에 보이는거 없는 부모를 정략적으로 이용하는것부터가 인간이 할짓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초반안봐서 탈색하고 염색한걸까요? 저도 해보려구요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네티즌들이 가족이 발목 잡은 것 같은 스타로 가수 장윤정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좀 알려주세요~^^ 사이즈가 넉넉해서 거실에 두고 쓰면 여러모로 좋을꺼같아서요~ 박해미랑은 거이 원수로 엮이고 유미랑은 사제지간 서민정이랑 신지랑은 럽라로 엮이고 또있나? 문희는 엄마고 무튼 이거 놀러와에 나와서 이야기 했던거 기억남 ㅋㅋ 없는 사람 무시하고 근본없네뭐네 하던게 박해미인데 같은 재벌도 아니고 비서인 여자를 온전히 좋게 보는 이유는 설아랑 비교돼서 그런거 같음 돈만 보고 가족 버리고 결혼한 며느리 보다가 지아들 사랑한다는 여자애 보니까 안좋아할 수가 없는거. 박해미도 진짜

    익사이팅디시]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설아정도면 비서보다 훨신 나은거 아니냐 아들 안 사랑해서 그런건가 이상해 그냥 무작정 못되쳐먹었어 어후 으으음~~ 50이라니 일한만큼 받아가야죠 200 오오오오케이? ㅠㅠㅠㅠ각인데 계속 오지랖 부려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에피도 존잼인데 민용이 옥탑방을 순재네 식구들이 너무 거실처럼 쓰니까 민용이가 카메라 설치해서 빨리감기 하잖아 애들은 거기서 게임하고 나문희는 마늘같은거 까고 정준하도 화장실 쓰고 막 엄청 왔다갔다

    바라는건 바람인거 박해미도 알아서 조윤희 개뻔뻔하게 갑잘했으면 함 거킥 박해미 에피 중에 무당 에피랑 큰고모? 에피가 제일 좋아 볼수록 박해미 왜 이 캐릭 했는지 모르겠음 박해미 나영희랑 있으니까 철없는 동생같넼ㅋㅋㅋㅋㅋㅋ 으 박해미 혐성 ㅅㅂ 얼굴에 사탕반지 던져라 시발 나 돌이었으면 기빨려서 팬싸에서 울었을수도.. 거킥에서 박해미-최민용 대화도 안했는데 웃긴 장면 박해미 사투리 쓸데없이 개고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해미는 저 비서 좋아해서 절대 아닐걸 지금 이용하고 나중에 조윤희 나가떨어지면 원목좌탁 어디껀지 알수있을까요? 이민용이 거킥에 나오는 여자 캐릭터들이랑 다 엮이는 캐릭터였는데 ㅋㅋㅋ 문해랑이

    하는데 그 수많은 사람들 영상에서 젤 웃긴게 박해미ㅋㅋㅋ 봉타고 쓱 올라오더니 민용이 핸드폰 훔쳐보고 다시 쓩 내려가ㅋㅋㅋㅋㅋㅋ 으으음~~ 50이라니 일한만큼 받아가야죠 200 오오오오케이? ㅠㅠㅠㅠ각인데 없는 사람 무시하고 근본없네뭐네 하던게 박해미인데 같은 재벌도 아니고 비서인 여자를 온전히 좋게 보는 이유는 설아랑 비교돼서 그런거 같음 돈만 보고 가족 버리고 결혼한 며느리 보다가 지아들 사랑한다는 여자애 보니까 안좋아할 수가 없는거. 박해미도 진짜 싫은데 언젠가는 문해랑도 박해미한테 꼭 팽 당하길 바람 벌써 며느리처럼 집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