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ㅇㅈ 종현이 애플민트 여전히 좋아하는구나 했어ㅋㅋㅋ 애플민트 좋아하는 덬 없나 가요대전 애플민트님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8:21

    뽐게 메디안 치약 받았는데 성분이 바꼈네요 애플민트 단종 아니냐?? 우리동네 베라 다 없던데ㅜㅜㅜ 개인적으로 애플민트는 베라보다 나뚜르가 더 맛있음 베라 애플민트는 더이상 안팔아? 헬미 헬미 헬미 헬미 종현이 최애맛 꾸준해ㅋㅋㅋ 헬미 헬미 헬미 헬미 로돌프묭 아이스크림 광고찌거죠 >ㅂ< 밍기 민초와 피스타치오, 종현이 애플민트, 가가론 비비빅과 싸만코 배라 요즘은 애플민트 맛있더라 입덕 시도하자마자 탈덕함 헐 로운이 애플민트랑 레인보우샤베트 좋아해???? 애플민트영상- SBS가요대전ㅋㅋㅋㅋㅋ 야 민초단들아 너네 민초 까빠질하는 아이돌 나 낼 애플민트 먹을 거야 타덬) 잠꼬대 감상문





    아이스크림 케익맛은 울 묭묭이가 좋아하는 애플민트로 해쥬세옄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백개 살게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애플민트는 맛있는데 민트초코는 진짜 못 먹겠어 민초는 진짜 치약맛이 강해.... ㅁㅊ 나 베라 살때마다 두개는 꼭 넣는데,,, 두개 다 내 주변엔 나말고 좋아하는 사람 많이 못봐서 신기함ㅋㅋㅋㅋㅋ 애플민트님 가요대전ㅋㅋㅋ영상이 방송국에서 저작권때문에 유튭에선 차단되서 안올리기는 아까워서 블로그에 영상 올렸나봐ㅋㅋㅋㅋ 영상 주소만 들고옴👉🏻👈🏻.. 심심할때 봐ㅋㅋ 완전ㅋㅋㅋ 자막때문에 나노로 다시 앓았어ㅋㅋㅋㅋㅋ 마법사의할로윈 오레오쿠키앤민트 애플민트 얘네도 품을 수 있냐 핫게 방탄소년단 대형가글 보고 생각나서 찾아옴ㅋㅋㅋ



    당시 수호 본인 피셜 배라 최애픽이 애플민트, 민트초콜릿칩 말리지마 아니 검색하고 영상 좀 봤는데 시간순삭 무슨일입니까 나덬은 잡덬에 금사빠 공백기를 이겨내지 못하는 짧은 집중력에 의리라고는 개나 줘버린 사람 기본지식편 해바라기바지에 웃는이모지로 침대에 널부러진 짤을 보면서 이건 뭐지? 근데 행복해보이네 했었음 꼬랑단 꼬대단 꼬랑둥이라는 집단을 스쳐보면서 (동일 집단인걸 이번에 알음) 어디에도 없고 어디에나 있음 이라는글 본적있음 뉴이스트편 데자부 헬미 벳벳 멋있다 비주얼그룹인정 노래 계속들어도 질리지 않고 계절 낮밤 상관없이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지금도 플레이니스트에

    -_-; 아 짜증나 ㅠㅠ 진짜 베라 갈 이유가 없어짐 이유는 몰라 내입맛엔 그랬어 언급이 업ㄱ네 코노에서 혼자 부르다가 아수라백작 된 사람 ㄴㅇㄴ 근데 애플민트님 영상보니 다 그런거였어 ㅋㅋㅋ 애플민트ㅋㅋㅋㅋ 코노에서 혼자 부르다가 아수라백작 된 사람 ㄴㅇㄴ 근데 애플민트님 영상보니 다 그런거였어 ㅋㅋㅋ 31.3 가지 맛 아이스크림가게 크리스마스에디션!!

    젤라또 먹어봤습니다) (일주일 전까지 거의 1일 2젤라또 하고 다녔습니다) 어제 아스크림 땡겨서 베스킨가서 애플민트, 레인보우샤베트, 러브미, 사빠딸 쿼터 먹었습니다 - 이탈리아에서 먹을 때, 에이... 그냥 좀 맛있는 정도 역시 나도 추억보정 좀 들어갔었구나... 기억하던 그 맛이 아니네... - 어제 베스킨 가서 먹은 후 '젤라또가 넘사벽...' '젤라또 더 먹고 올 걸... ㅠㅠ' (끝) ㅇㅇ 애플민트만 채워서 패밀리로 먹을수있을거같아

    너모 좋아ㅠㅠ 원덬이 투썸에서 애플민트티를 먹고 폴인럽해버림 하루에 한잔씩 마심 하지만 가격이...^^ Twg이길래 인터넷에 찾아봤지만 안팜ㅜㅜ 투썸이랑 twg랑 뭐해서 그나와민트티랑 애플의 베리에이션티라고 함 다른 애플민트티 몇 개 마셔봤는데 맛이 좀 다름 암튼 결론은 투썸 애플민트티랑 최대한 비슷한 맛 나는 애플민트티를 찾고 있다는 말!!! 그 외에도 맛있는 애플민트티 있으면 추천바람!!! 민트애플이라고 말한거도 귀욥 그 외는 유죄 항상 그렇지만 자막 넘 잘하시네 ㅋㅋㅋㅋ 울왕자 저음 부분에서 자막 심한욕 황태자애티튜드 호통민기는 한번더

    있음 참고로 사실말야랑 새도우도 있음 7년 넘어 재계약했다고 해서 찾아보다보니 너툽 애플민트님 영상에 홀리듯 구독중 영상을 자주 올리는 분은 아닌듯 공백기라 또 의리는 개나 줘버렸음 잠꼬대편 오늘 핫게글보고 댓글보고 서치하다가 노래 다 외웠는데 중독성 쩔어 와 그동안 음원받고 들은 노래중 뇌에 박히는 속도에 나자신이 깜짝놀람 JR님 그 카리스마JR 진리참리인데 갱얼지이신분 뽀글머리에 삐딱한모자 완전 찰떡 렌님 와 여자보다 예쁜연예인 여장본적 있는데 잠꼬대에서 미모 와 혼성그룹인줄 백호님 아.. 하고 애드립칠때 목소리 완전 깨끗 고음인데 하나도 안흔들림 라이브

    쓰러왔꼬 가요대전 애플민트님 영상보자 나 낼 애플민트 먹을 거야 내가 로운 알게 되고 태어나서 첨으로 레샤를 사봐써... 애플민트 좋아하는 덬 없나 민트초코보다 애플민트가 더 좋은덬있냐 이탈리아서 젤라또 20개(?) 먹고, 한국에서 베스킨 간 후기 배라 요즘은 애플민트 맛있더라 내 베라퀸은 애플민트❤ 투썸 애플민트티랑 비슷한 맛

    아닌거야 의심함 민현님 이거 까질 아니고 성형이나 시술 교정 그런거 안 하신걸로 아는데 지금 얼굴이랑 다르게 귀여우심 아론님 헉 남자가 저렇게 가볍게 높이 들린다니 랩이랑 노래 다 하시네 원래 멀티 포지션이셨나 스타일 헤메코에 대한 말이 많던데 미스틱환타지 라는 장르도 처음 들었지만 아니 꿈속인데 저

    나는 애플민트티 찾는 중기ㅜㅜ 종현이 애플민트 여전히 좋아하는구나 했어ㅋㅋㅋ 애플민트는 ㅇㅈ 애플민트 베이스 잉피는 민초 안먹겠지^___^? 치약은 탄산칼슘 거르고 적어도 덴탈타입실리카 또는 (함수)이산화규소 로 봅니다 당시 뽐게 믿거프 상품은 유효성분이 없더군요 아모레퍼시픽 물건 좀 사보신 분은 알겠지만 진짜 간단한 정보만 있고 정작 알고 싶은 성분함량에 대한 소개 등의 상세정보는 없습니다 그래서 같은 제품 다른 곳에서 찾아보니 함수이산화규소인 것을 보고 샀습니다 현대몰 허벌민트 ㅈㄷ몰 허벌민트 ㅈㄷ몰 애플민트 아모레퍼시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