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트롯 과몰입했어 임영웅 이찬원 브이앱 해 당장 '미스터트롯' 1주차 투표,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1:30

    부르는 순간 존나 얘가 우승각?? 하게 되는 상황이었음 왜 우승각?! 소리 들었는지는 이 영상 보고 판단 미스터트롯은 일단 전체적으로 실력 상향된 와중에 잘하는 애들 귀여운 애들 잘생긴 애들이 차례차례 등장하며 각자의 취향을 저격 중 다들 별명으로 많이 불리는 와중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로 이름 확실 어필한 30학번 잠언오빠 내 귓가에 진또배기 좀 지워줘요 이찬원 성악 하다가



    뽑은 우승후보 '미스터트롯', 데스매치서 '11:0 압승' 괴물보컬 등장 미스터트롯 우와.. 미스터트롯 보는데 이찬원 혼자 프듀찍네 찬또는 미스터트롯 참가자 이찬원이다 아니 ㅋㅋㅋ미스터트롯 이찬원 춤추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이찬원 일대일 데스매치 미리보는 경연곡 - 울긴왜울어 미스터트롯 정주행했는데요 제 눈에 들어오는 출연자는 미스터트롯 타이틀 임영웅 이찬원

    2·30대, 온라인으로 활발한 '덕질'...사연에 빠진 중장년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미스터트롯'이 폭넓은 세대의 인기를 받고 있다. 중장년의 인기는 물론이고 트로트 열풍에 힘입어 젊은 세대에게도 화제가 되고 있다. 는 '미스터트롯' 시청자들에게 '나만의 우승후보' 설문를 진행했다. 총 23명이 설문과 간단한 인터뷰에 답했다. 이번 설문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세대별로 응원하는 출연자들이 다르다는 사실. SNS

    불러서 찬또라고 불린다 물어보는사람 많은거같아서.. 목소리는 존나 중저음이고 얼굴을 귀염상인데 춤사위 존나 구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 미치겠네 ㅋㅋ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찬원 유튜브에 있던 곡 가져옴 (나훈아 - 울긴왜울어) 진짜 이찬원이 하는 유튜브이고 노래방에서 직접 찍은 영상 올리기도 하고 할머니 생신때나 결혼식때 부른 곡을 올리기도 하는곳. 성량이 ㄷㄷㄷ 노래방기계를 이겨버림 ㅋㅋㅋㅋㅋㅋ 음향이 좋질 못해서 이번 미스터트롯에서 나올

    집안모임있어서 미스터트롯 달렸는데 진또배기 하니까 잘 기억못하시고 어린애들이랑 장민호 인기쩌네 (이 의견은 아주 주관적이며 개인적 경험담입니다) 임영웅은 중년 이상 여성층, 이찬원은 20~30대 여성층에게 인기 끄는 거 아닐까요 거의 아빠뻘인데 나름 동안인건가 장민호 술먹고 기분좋으면 트로트 블러서 특이한 사람이다라고 생각했는데 거기까지 나갈줄은 몰랐댘ㅋㅋㅋㅋ ㅅㅂ 트로트 파고싶지않은데... 군필이라니!!! 덬질에 걱정이 없자노 군인인데 이렇게 귀여워도 되니.... 찬또영웅 둘 다 나랑 결혼하던가 투어돌던가 군필이라니!!! 덬질에 걱정이 없자노 군인인데 이렇게 귀여워도 되니.... 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다음 어플에서 투표가능해 진또배기

    처음엔 진또배기 노래에 중독되서 보게됐는데 보면 볼수록 귀여움..... 입덕상인것 같아. 매력에 치인다 치여.... 귀여우니까 꼭 봐주라. 혹시 몰라 두고 가는 찬또배기 영상 순둥말랑이들끼리 뭐라도 해줘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처음 나와서 전라도에서 탑 찍어불고 전국 탑 찍으러 왔다며 '한많은~~~' 하며 한 소절

    만큼 기존 예상을 뒤엎는 반전 결과들이 줄줄이 발생하며 마스터들은 물론, 현장에 모인 관객들도 경악을 금치 못하게 만들었다. 마스터 조영수는 "가장 선택하기 어려운 무대였다"며 골머리를 앓는가 하면, 장윤정 역시 "두 사람 모두 흠 잡을 수 없는 무대였다"고 극찬하며 둘 중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곤란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스터 11인의 하트를 모두 받아 '11대 0'이라는 압승을 거둔 사상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는가 하면, 모두의 예상을 180도 뒤엎는 결과를

    참가자들이 직접 상대를 지목해 맞대결을 벌이는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지난주 실력파 영탁과 노력파 천명훈의 '데스매치'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나머지 참가자들의 데스매치 라인업과 승리자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등 기존 무대를 통해 다수의 팬을 많이 확보한 참가자들이 과연 어떤 결과를 받아들게 될 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둘 중 한 명은 붙고,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게 되는

    시작했다. 시청자 오금희 씨는 "SBS 예능 '스타킹'에 출연했을 때도 사연을 듣고 감동했다. 어두웠던 어린 시절을 이겨내고 성악을 시작했던 점이 기특했다. 이제 트로트 가수로 새로운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호중 외에도 양지원을 좋아한다고 밝힌 50대도 있었다. 그는 "KBS1 '아침마당'에서 '양산의 아들'로 화제가 될 당시부터 좋아했다. 어리지만 우직해보이고 노래도 잘 한다. 보이는게 다는 아니지만 느낌이 좋다"고 말했다. ◆60대 이상 : 정동원, 김호중 60대 이상에서는 앞서 언급된

    25세 이거 맞아? 미스터트롯 이찬원 내친구 선배래ㅋㅋㅋ 미스터트롯 이찬원 김호중이 까멜로옹 한강 생축해줌ㅋㅋ 미스터트롯 티빙으로 정주행중인데 이찬원 신경쓰임 미스터트롯 이찬원 찬또 군대사진 미스터트롯 최애 이찬원 차애 임영웅.... 미스터트롯 이찬원 찬또 군대사진 미스터트롯 진또배기 이찬원 투표 부탁해죠♥ 미스터트롯 이찬원 영남대 상경대학 부학생회장 이래ㅋㅋ 내 미스터트롯픽... 1화 홍잠언 2화 이찬원... '미스터트롯', 데스매치서 '11:0 압승' 괴물보컬 등장 유튜브에 흑역사 제대로 박제된 미스터트롯 이찬원.ytb 나 휴일이라 미스터트롯 보다 이찬원에 꽂힘 [TF설기획-미스터트롯③] 미리보는 진·선·미...20→60대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