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질문스타일 너무당황스러웤ㅋㅋ 사무친다 사무쳐ㅠㅠ 선호 어제 많이 웃었는데ㅠㅠ 산적대빵 만나서 당황해하는 모습도보고ㅠㅠ 황해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1:05

    감히 열어볼 생각을 못했습니다. 병원에 소문이 났고, 실장은 제게 2,000만 원을 줄테니 나가라고 했다가, 그냥 참고 병원에 다니라고 했습니다. 다른 병원에 다시 일자리를 알아보기가 쉽지 않아 퇴사는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후 원장은 더 노골적으로 나왔습니다. 돈을 줄 테니 사귀자거나 손으로 가슴이나 엉덩이를 만지려고 수차례 시도하였습니다. 저는 그러지 말라며, 피하기도 했지만 원장은 집요했습니다. 발바닥을 주물러라 거나 어깨를 주무르라는 지시는 비단 저만 받은 것이 아니었습니다. 다른 직원들도 원장의 부당한 지시를





    보여주고 싶어한다 남자는 사랑하는 여자가 생기면 모든걸 다 주고싶어 하고 다 사주고 싶어하고 좋은곳에 함께 가고싶어한다 남자는 여자친구와 여행을 가고 싶어한다 그이유는 오랬동안 함께 있고싶기 때문도 있지만 여자친구가 자신을 믿는지 안믿는지 알고 싶어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남자는 이쁜여자를 보면 상상하고 착각한다 하지만 사랑하는여자를 두고 배신은 절대 안한다 이쁜여자를 보는건 어쩔 수 없는 남자의 본능이다 남자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절대 화를내지 않는다 낼수가 없다 남자는 화가 나도 속으로 삭인다 남자가





    감사도 하고 있었다.」 라고 주장했지만, 두 번이나 불륜을 한 남편의 주장이 통할 리도 없었다. 혼인관계중, 아이를 만들지 어떨지는 정말로 고민했다. 나 자신은 자식을 낳고 싶었지만, 남편과의 아이는 싫었다. 차라리 스쳐지나가는 남자와의 아이를 탁란하여, 이혼 뒤에 양육비로서 장기 간에 걸쳐서 돈을



    중인 앱입니다.. ( 만들다 만 흔적이 역력하네요.. ) 주로 이런식의 대시보드형에서 그리드 시스템이 쓰이죠.. 위와 같은 차트 표등이 하나의 콤포넌트가 되서 이곳 저곳에서 퍼즐조각 맞추듯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본 소스 결론 공식도큐를 잘 살펴보고 가이드라인을 지키자!! 그리고 작업을 하실 때 가급적 레이아웃을 v-layout, v-flex로 전부 짜놓고 채워넣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디자이너 수준에서는 얘기가 하나 더 들어가는데.. 바로





    바라셨는데 제가 1월에 하고싶다고 고집을 부려서 미뤘던 거였거든요 그래서 지금 이일이 터진 이후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제가 남자친구가 관계를 시도했을때 피한걸 많이들 말씀하시는데 저는 변명을 하자면, 남자친구가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 줄 몰랐어요 그냥 아직하기싫구나 뭐 이정도로 생각할 줄



    족장을 베면 복종한다고 하지 않았냐고 하는거 진짜 다시 보니까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성록이도 당황해서 더 베야겠다고 그러곸ㅋㅋㅋ 근데 똻!!!미리 들고간 성계리 검으로 다 감아버리는 선호ㅠㅠㅠㅠㅠㅠ 성록이는 또 감김ㅋㅋㅋㅋㅋ 스바루나오는거 안밝혔다가 서프라이즈로 등장했잖아? 원래 그 다음 순서는 다들 당연히 요시이가 등장할거라고 당연히 생각했나보더라고 다른 소개도없이 바로 반주부터 나오니까 당황해서 다들 자와자와거리는데 목소리가 들리니까 다들 멈칫하면서 '어? 어디서 들어본 목소린데?'하고 일순간 조용해졌다가 스바루 나오자마자 환호성 폭발했다고ㅋㅋㅋㅋㅋㅋ이 부분이 그 분도 놀란건지



    했었어요. (오후에 렌트카업체에서 동일차량을 가져오고 저희차는 가져갔어요) 그리고 집에올라가서 나중에 담당자 연락이왔는데 그 직원이 이건 제가 사고를 피할 길이 없고 제 차가 움직였어도 사고난방향과는 무관하기때문에 저희쪽에서는 무과실을 주장하는데 (뉘앙스로는 상대 보험사직원쪽도 그렇게 인정하는듯 보였어요) 상대운전자가 제 무과실을 인정을 못해서 보험사끼리 법적으로 다퉈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한테 하는말이 보험사끼리 분쟁심의어쩌고로 들어가서 빠르면 3개월길면 6개월이 걸리고 1차,2차3차결과가 나오는데 3차결과에서도 상대방이 인정을 안하면 그땐 소송으로 들어가서 법원판단에 따라야 한다구요. 그땐 판사가 판결을





    임의로 기어단수를 바꾸면 어떨까? 큰일납니다 밤11시 ddp도로 나오자 불법미행 여러마리 포착되고 살인마 경찰차 또다 스토브리그갤에서 퍼온 9화 설명..txt '쓰러진 엄마 구한 초등생 형제' 침착하게 신고 후 심폐소생술 밤10시12분 롯데피트인에서 나가자 정확하게 살인마 경찰차2대 출몰하고 용병 사랑해♡♡♡♡ 이거 진짜 제가 좀 예민한



    심각한다혈질이라고함 근데 마트 아줌마.아저씨들은 어른이 아무리 잘못했어도 어린사람이 자기보다 어른한테 대드는게 잘못한거라니.. 이유없이 시비걸고 치고.욕하고.때려도 가만히있으라는건가..? 마지막날 기분 더럽네요.. 내 옆자리 할배새끼가 내 치마 속으로 손 넣었음 근데 내가 무릎 위에 가방 올려져있고 폰 하느라 느낌이 안났거든 모르다가 자세 바꾸느라 다리 꼬았는데 갑자기 온기가 느껴지는거임 ㅈㄴ 당황해서 어떡하지 이러고 있는데 그새끼 다음역에서 후다닥 내리더라 시발새끼...





    사람들이 사는지 녹지가 많아서 좋다는 이야기 등등 귀에 못이 박히게 아파트 이야기를 들었다. 그리고 결혼 이야기. 만나고 얼마 되지도 않은 시점부터 본인의 결혼관에 대해서 어필하고, 자기가 원하는 결혼 시점은 늦어도 21년 하반기이며, 본인은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모두 준비가 되어 있으니 나만 괜찮다면 내가 원하는 시기를 목표로 두고 진행하고 싶다고 했었다. 어디 아파트(아파트 주소와 이름까지 언급했다)를 소유하고 있고 현재는 전세를 준 상태고 신혼집으로 여기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집을 사도 괜찮으니 말만 하라고. 어떻게 그렇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