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트롯 김호중은 별론가요? 미스터트롯 타이틀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이네 미스터트롯 어제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0:45

    너무 신기하네요,^^ 사내란 그 노래처럼 영탁이 꼭 그렇게 사내처럼 살것 같은데 막걸리 한잔 이란 노래도 참 좋네요, 트롯이 이렇게 심금을 울리는 노래란건 처음.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TV조선 '미스터트롯'이 첫 방송 이후 꾸준히 비드라마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주 1대1 데스매치 편이 방영되어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이 발생했으며, 전주 대비 화제성 56.53% 상승해 자체



    고딩 파바로티'를 기억한다며 김호중을 언급한 40대도 있었다. ◆50대: 김호중, 양지원 예선 무대에서 진을 차지한 김호중의 인기는 50대에서 가장 빛났다. 설문에 참여한 50대 시청자 5명 중 4명이 김호중을 가장 좋아하는 출연자로 뽑았다. 이들은 입을 모아 어린 시절 불우했지만 노래로 새로운 삶을 살기 시작한 그를 응원했다. 지난 2010년 고등학생이었던 김호중은 '스타킹'에 '고딩 파바로티' 출연해 자신의 힘들었던 어린 시절을 고백한 바



    거의 제2 송가인이 되지 않을까요 강호동이랑 재회하면서 오바하는 강호동 모습이 벌써 그려지는듯 다음주가 또 기다려지네요, 아, 다음주를 또 어떻게 기다릴까요, tv조선이 이렇게 제 맘을 소환하는 일도 다 있네요, 예전 미스트롯도 즐겁게 봤는데 이번 미스터트롯은 그야말로 어벤져스 블록버스터급이네요, 그중에서도 제 기억에 남는 건, 나태주의 아재식스맨의 칼군무, 영탁의 사내, 그리고 막걸리 한잔, 신성의 빈지게, 김호중과 y2k가 있는 2대8 저렇게 놀라운 재능을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게 되는 '데스매치' 미션인만큼, 참가자들은 어느 때보다도 더 사활을 걸고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직접 수소문에 나서 실력파 댄서들을 섭외하는가 하면, 직접 악기를 연주하고 녹음에 참여하는 등 피도 눈물도 없는 외나무다리에서 살아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총동원했다는 후문이다. 그런 만큼 기존 예상을 뒤엎는 반전 결과들이 줄줄이 발생하며 마스터들은 물론, 현장에

    뒤엎는 결과를 만들어낸 주인공이 등장하며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미스터트롯'이 또 어떤 반전의 드라마를 써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예심전과 팀미션에서는 미처 눈에 띄지 않았던 실력파 인물이 속출한다"는 말로 기대감을 일으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퀄리티 무대로 모두가 예상 못한 반전 결과를 만들어 낼 주인공들의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위에가 기사링크 TV조선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터트롯'까지 말 그대로 '대박'이 났습니다. '미스트롯'이 워낙 선풍적인

    포효하는 사람들이 있군요, 누구든지 인간은 전부다 사는게 시같다고 했는데 이분들은 그저 천재들. 그동안 왜 저는 영탁도, 신성도, 임영웅도, 장민호도 모르고 산건가요, 트롯에 너무 무관심했다는 반증이었나봐요, 그와중에도 y2k가 간간히 보이는 모습, 은근히 반갑네요. 마스터의 장영란이 간간히 보여주는 모습, 너무 공감되고, 귀여운 모습은 덤이고, 핑크색 털옷입은채 두팔 벌리고 펄펄 뛰면서 좋아하는 모습은 오로지 장영란만이 가능한 일같아요, 혹시, 영탁이 진이 될것같은 느낌, 안드시나요, 얼굴도 너무 잘생기고, 노래까지.너무 잘하네요, 왜, 영탁을 한번도 몰랐는지, 이런 제가

    미스터트롯 라이벌전하면 장민호 김호중 둘이붙을듯 '미스터트롯', 데스매치서 '11:0 압승' 괴물보컬 등장 [TF설기획-미스터트롯③] 미리보는 진·선·미...20→60대가 뽑은 우승후보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어제꺼 대충보다가 장민호 김호중 차례에 확 몰입되더라 미스터트롯 타이틀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이네 미스터트롯 안에서의 포지션은 김호중을 우승후보픽이라서 뭐가 어케 될지를 모르겠음 송가인롤 이 없어서 더 치열할 것 같은 미스터트롯 현재 상황 미스터트롯 이찬원 김호중이 까멜로옹 한강 생축해줌ㅋㅋ 미스터트롯 김호중.jpg 미스터 트롯. [공식] TV조선 ‘미스터트롯’ 6주 연속 비드라마 화제성 1위…임영웅 출연자 1위 미스터트롯 라이벌전하면 장민호 김호중 둘이붙을듯 '미스터트롯', 데스매치서

    어르신들이 많이 보는 프로인데 어떤 나이대를 공략하는가에 따라서도 달라질거 같아서 넷반응과 프로그램 투표결과가 어느정도 연관 있을지도 아직 모름 그래서 앞으로 예측을 못할 상황 예전에 스타킹에서 보고 아직도 기억에 남아 있었는데 이렇게 대중앞으로 나왔네요 실력이나 방송 편집보면 이변 없는 한

    듣고 감동했다. 어두웠던 어린 시절을 이겨내고 성악을 시작했던 점이 기특했다. 이제 트로트 가수로 새로운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호중 외에도 양지원을 좋아한다고 밝힌 50대도 있었다. 그는 "KBS1 '아침마당'에서 '양산의 아들'로 화제가 될 당시부터 좋아했다. 어리지만 우직해보이고 노래도 잘 한다. 보이는게 다는 아니지만 느낌이 좋다"고 말했다. ◆60대 이상 : 정동원, 김호중 60대 이상에서는 앞서 언급된 김호중과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해 할아버지와 애틋한 사연을

    부르는 모습이 재밌었다"고 밝혔다. 인터넷 수학 강사 정승제를 언급한 20대도 있었다. 그는 "고등학교 시절 공부할때 봤던 분이다. 친구들이 캡처 사진을 보내줘 출연한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그냥 잘생겨서"라는 이유로 이찬원을 고른 20대도 있었다. ◆30대 : 이찬원, 임영웅 30대의 특징은 SNS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덕질'을 한다는 점이다. 특히 이찬원은 아이돌 같은 외모, 노래 실력, '잔망미' 등으로 많은 팬을 가지고 있다. 팬들은 이찬원의 팬아트는 물론이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