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슨컨셉인지 안영미 선넘는 춤 다 모자이크 ㅋㅋㅋ ㄹㅇ 안영미, 강유미, 김미려 조합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1:39

    유민상,장예원님이야 #8910 문희준의 뮤직쇼 -- 여기는 생방인지 두시 되서 들어봐야 알거같긴한데 오늘 코너가 신청곡 코너니까 생방이기만 하면 가능성 있을거같아 콘텐츠대상 드라마 : 응팔 콘텐츠대상 에능 : 삼시세끼 어촌 대상(연기) : 조진웅 (시그널) 대상(예능) : 이서진 (삼시세끼 정선) 남자배우상 : 이성민 (미생) 여자배우상 : 김혜수 (시그널) 베스트MC : 신동엽





    Δ올해의 예능인 박나래(13표)/ 유재석(10표)/ 백종원(5표)/ 장성규(3표), 강호동(3표)/ 이효리(2표), 송가인(2표), 펭수(2표)/ 김희철(1표), 장도연(1표), 양세형(1표), 핑클(1표) 등 Δ올해의 발견 혹은 재발견된 예능인 장성규(9표)/ 허재(7표)/ 유재석(5표)/ 송가인(4표)/ 건나블리(2표), 펭수(2표)/ 안영미(1표), 장도연(1표), 송진우(1표), 양준일(1표), 문세윤(1표) 등 Δ설문에 응한 방송 관계자(가나다 순) 강봉규(KBS CP) 권영주(더 틱톡 대표) 김구산(MBC CP) 김동욱(SBS PD) 김민석(CJ ENM PD) 김정욱(SBS PD) 노윤애(와이트리컴퍼니 대표) 마건영(JTBC PD) 민철기(CJ ENM PD) 박상혁(CJ ENM PD) 박성훈(SBS CP) 박중원(SBS PD) 박창훈(MBC PD) 성치경(JTBC CP) 송광종(JTBC PD) 심영(쉘위토크 대표)



    여자친구에게 소개팅을 주선하려고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열애 사실이 밝혀진 후 알토란에 함께 출연하는 동료, 선배들은 진중한 덕담으로 두 사람을 축하해줬다고 고마워했다. 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안영미는 이 차를 마음에 들어했을까요?? 놀러왔다가 드립으로 다 쓸어버린 촬영~ 한번 보세유~! 진짜 보낸 놈도 씹스럽고 너도 씹스럽다 29년만에 신인상 탄 유ㅈ.. 아니 유산슬



    베스트키스상 : 서인국&정은지 (응칠) 대세배우상 : 류준열&혜리 (응팔) 신스틸러 : 김성균&라미란 (응팔) 노력하는 예능인상 : 권혁수&이세영 (SNL8) 메이드 in tvN(드라마) : 서인국 (응칠) & 서현진 (또 오해영) 메이드 in tvN(예능) : 김슬기 (SNL3) & 손호준 (삼시세끼) 베스트케미상 : 박보영&김슬기 (오나귀) 네이버에서 그대로 퍼옴 [단독]



    일년 뒤, 대학교수인 이영자는 입시 시험을 보는데 박경림에게 소리친 그 고등학생이 들어섬 이영자말로는 실기로만 보면 수석입학을 시켜도 될 정도로 끼가 엄청났다고 함 입학하고서 단 한번도 등록금을 내지않고 장학금 받으면서 학교에 다녔고 이영자는 졸업후에 따로 불러서 밥사먹이면서 개그 봐주고 조언해줌 그 학생은 김신영이 됨 지금도 이영자는 김신영과 같이 캐스팅되면 잘 안나간다고함ㅋㅋㅋㅋ 다른곳은 몰라도 제자앞에서 웃기는건 쑥스러워서ㅇㅇ 김신영은 데뷔하기전 방청객 알바를 뛴적도 있는데 그날 녹화장에있던 황보가 너무 멋있어서 대뜸 다가가서 말을 검 "저기요 전화번호 좀



    4명 단톡방이 있어요 A 는 전형적인 여왕벌 B 는 전형적인 시녀벌 A와B가 얘기하는 거 보면 예전 개콘에서 분장실의 강선생님 과 골룸 안영미 보는 것 같아요 C 는 저 D 는 비밀이 많고 고양이 같은 성격이예요 D를 1차로 배척 후 C인 저를 2차로 배척 둘이 입 맞춰놓고 차후에 단톡에 올리고 단톡에서 아무 말 안하면 급 친한척





    커플상이다. 그건 내가 봤을 때 가능해"라고 말하며 자신이 대상 후보로 자격이 없음을 강조했다. 시상식 자체에 대한 비판도 쏟아냈다. 김구라는 "대상 후보 8명 뽑아 놓고 아무런 콘텐츠 없이 개인기로 1~2시간 때우는 거 더 이상 이렇게 하면 안 된다. 통합해서 지상파 3사 본부장들 만나서 돌아가면서 해야 한다. 광고 때문에 이러는 거 안다"며 "하지만



    종류로, 셀럽파이브를 위해 고태용 디자이너가 별도로 개발했다. 비욘드 클로젯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셀렙샵이 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여 온 브랜드다. 걸그룹 셀럽파이브(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는 얼마 전 발라드 곡 ‘안 본 눈 삽니다’를 새롭게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긴 머리에 하얀





    할법한 저질개그같아요..ㅜ 가슴춤이랍시고 가슴 올렸다 내렸다 밀었다 가슴 손으로 받치고 저글링. 진짜 싫어요. 찐으로 후배대접 해준다곸ㅋㅋㅋㅋㅋ 연예대상 때 신봉선 안영미가 산슬아 축하해~ 그랬대ㅋㅋㅋ ㅠㅠㅠㅠㅠㅠ 과연 김구라는 안영미랑 베스트커플상을 받을 수 있을것인가ㅋㅋㅋㅋ 두둥 김지혜 ㅋㅋㅋ 옛날 생각나네요 저 케릭터가 매번 자기 가슴 없다고 자학하는 케릭터였었는데 요즘엔 저런거





    계속 가는건 무리긴 함 뇌피셜 라면토론에 난입한 안영미 유재석을 바랬지만 박나래 수상 좋네요 대상 박나래, 베스트커플 안영미-김구라 겠죠? 김종민의 뇌피셜 봉지라면VS컵라면 jpg 안영미 웃긴 일화 말해줌.. 시청률에 낚이지마세요 안영미 진행 라디오 경품 김치냉장고 ㅋ 4명 단톡방이 있어요 그중 2명이 2명을 은따하네요 안영미 신발 ㅋㅋㅋㅋ 김신영 시소 4호 연옌 됐네 ㄷㄷㄷㄷ 셀럽파이브 유머) 모텔가느라 회식 짼 안영미 ㅋㅋ [연말결산] 전문가 31인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