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낭닥은 김사부가 있어서 이성경캐 별로라도 참고봐지는듯ㅋㅋㅋ 낭닥에서 이성경 존나이쁨 이성경 너무 예쁜 거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6:36

    스토리가 주려나 너무 좋음... 뭔데 존나 잘불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성경은 알고있었지만 안효섭 존나 뭐지 와 메보 이성경 리보 안효섭 메댄,랩 김민재 씹덕 소주연인데.... 다들 너무 끼쩔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 개좋은듯 ㄹㅇ 취저당함 근데 이성경 캐릭터는 병 있는거야? 의드니까 내내 럽라는 안바라는데 적당히 만족할 정도는 나오나? 복주 찍을때부터 사귐?아니면



    대신 시즌2에는 우진(안효섭)과 은재(이성경)가 나온다. 설정이 매우 흡사한데, 뛰어난 2년차 펠로우 우진은 가난 탓에 각자도생의 신념으로 사는 인물이고, 은재는 노력형 천재이나 실전엔 젬병이다. 의사로서 ‘결핍’된 이들은 전작처럼 “사람을 살리는 것만 생각하는” 사부(한석규)를 만나 성장해간다. 잘 알려졌다시피 ‘제빵왕 김탁구’(2010)를 집필한 강은경 작가가 썼다. 미니시리즈로는 파격적인 방송시간 80분이 금세 지나가지만, 구성만 보면 진부한 게 사실이다. 흥미로운 요소들을 한데 버무린 듯한 느낌이 적지 않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싫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라-이성경은 ㄹㅇ 닮은듯? ㅋㅋㅋ 밥먹엔딩 ㅋㅋㅋ 물론 저러면서 성장하는 성장캐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 먹고 졸다가 사고도 쳤으면서 죄다 남탓에 계속 변함없이 약 먹고 제일 별로인건 그로 인해 문제가 생기거나 하는거에 대한





    사흘만에 100만 관객을 넘어선 '백두산'은 개봉 8일째 4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 가운데 맷데이먼 크리스찬 베일 주연의 영화 '포드V페라리'(감독 제임스 맨골드)가 호평에 호평을 거듭하며 역주행하고 있다. 또 '나이브스 아웃'(감독 라이언 존슨) 역시 몰입도 높은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영화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일부 영화 팬들은 "'겨울왕국2'에 밀려 이런 좋은 영화들을 못 본다는 게 아쉽다"라는 평을 남기기도 했다. ✊품평질 할 거면 뒤로 나가✊ 한예리



    5분에 한 번씩 볼 수 있는 흔녀 역할 이성경(역도요정 김복주) 살쪘다고 무시당하는 역도부원 역할 수지(함부로 애틋하게) 평범하게 생긴 피디역할 갑자기 쏟아짐 차승원 손호준 강동원 이성경 빅뱅도 뭔가 슬슬 시동거는게 일하려는건지 에휴... 얌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여자 ex)손예진 vs 활달하고 발랄한 느낌의 여자 ex)이성경 당신의선택은 물론 쪼가 없는 배우가 없긴한데 이성경은 유독





    그린 드라마 ▶ OCN 토일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모두의 거짓말 후속작 2월 방송 예정 ㅣ 16부작 ㅣ 연출 김상훈 ㅣ 극본 고영재, 한기현 ㅣ 출연 장혁, 최수영, 진서연 등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유인식 ㅣ 극본 강은경 ㅣ 출연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등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 ▶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 1월 15일 (수) 밤 9시 30분 첫방송 ㅣ 16부작 ㅣ 연출 김상호 ㅣ 극본 김영민 ㅣ 출연 고수, 이성민, 심은경 등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악의 금융 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 가쁜 사투와



    장면에 대해 대화를 나눌 때마다 웃음보를 터트리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연기에 대한 열정까지 남다른 세 사람의 의기투합이 ‘낭만닥터 김사부 2’에 대한 신선한 활력소로 작용하면서 각별한 기대감을 돋우고 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이성경-안효섭-소주연은 스승인 김사부 한석규를 만나면서 의사로서 한걸음씩 성장해 나가게 될 것”이라며 “자신의 아픔을 극복하고,





    코미디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높은 관객수를 기록해 관심을 끌었다. 이로 인해 한동안 외면 받던 코미디 장르가 다시 부활하는 계기가 됐다. 하지만 같은 달 개봉한 '내 안의 그놈'(감독 강효진)은 호평에 비해 관심을 받지 못했다. 또 공효진, 조정석, 류준열이 출연한 '뺑반'(감독 한준희)은 산만한 스토리와 진부한 설정, 떨어지는 개연성 등으로 "뇌를 뺑소니 당했다"는 혹평을 받으며 외면 받았다. 2월, UBD 탄생 배우 정지훈 주연의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이 흥행에 참패했다. /영호 '자전차왕 엄복동' 포스터 '역대급' 최악의 영화를 배출한 달이다.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감독





    차은재 역으로 나선다. 죽을힘을 다해 노력한 끝에 흉부외과 보드를 따는 데 성공하지만, 뜻하지 않게 격한 방황의 시간을 보내게 되는 인물. 하지만 이때 ‘돌담병원’에서 인생 스승 김사부(한석규)를 만나게 되면서 성장하게 된다. 이와 관련 이성경이 수술실과 응급실, 학회장에서 각기 다른 열혈 포스를 드러내고 있는 장면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중 차은재(이성경)가 수술 가운을 입은 채 다부진 자태로 수술에 집중하는 가하면, 학회장에서는 안경까지 착용한 채 먼 곳에 있는 글자를 주목하느라 안간힘을 쓰고 있는 장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