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여주고 싶은 전소민.jpg 성형견적 2300만원 나온 전소민 해투 전소민 발 전소민 좋겠네요 재회한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0:12

    런닝맨 본인 인터뷰 (2018년즈음) 전소민은 지난해 ‘런닝맨’에 고정으로 합류했다. 그는 새침한 외모와는 달리 친근하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며 활약했다. 이전 드라마에서 얻은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빠르게 적응하며 호감도를 높였다. 그런 그에게 ‘런닝맨’은 새로운 시작이었다. ‘오로라 공주’로 첫 기점을 맞았다면, ‘런닝맨’은 그에게 두 번째 기점인 셈이다. 전소민은 “새로운 기점이었다. ‘오로라 공주’로 주목받았는데, 이후 이미지의 한계치가 벗어날



    언급한 바 있다. 이에 오랜만에 ‘런닝맨’에 출연한 진영도 전소민을 반가워했다. 전소민이 자신을 언급한 기사에 대해 “어머니께서 ‘이 분(전소민)이 널 응원해주신다’며 기사 링크를 보내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전소민은 진영이 등장한 이후, 안절부절 하지 못하며 시종일관 설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송지효는 “왜 내 옆에 붙어서 이러느냐”고 역정을 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진영은 전소민을 위해 사투리 삼행시까지 도전했다. 전소민을 설레게 한 진영의 로맨틱 사투리 삼행시는 1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훅뛰었어 둘이 ㄹㄹ예뻐하자나ㅋㅋ 보고 있으면 기분



    대격돌 로맨틱 코미디다. 송재림과 전소민이 주연 배우로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간 단막극이기에 볼 수 있는 도전적이고 다채로운 소재로 다양한 메시지를 던져왔던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이 이번에는 '빅데이터' 소재를 꺼냈다. 이 드라마는 '남녀의 사랑도 빅데이터에 지배되는 세상이 온다면 어떨까'라는 특별한 상상에서 시작한다. 극중 김서준이 개발한 어플은 개인의





    서면호, 드럼을 맡고 있는 편유일 또한 슬슬 숨겨진 욕망을 꺼내 보였다. 이들은 정통 래퍼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랩 실력과 메인 보컬을 위협하는 달달한 음색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외로운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기적' 무대는 10일 밤 12시 25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런닝맨 하면서 젊은 사람들한테 어필 엄청 됨 출처 : 전소민 인스타 소민아... 하는데 목소리랑 말투듣고 뭐지... 했어 심쿵해서 ㅋㅋ 거짓말 하는거 아는데도 진중하고 젠틀하고 스윗하고 ㅋㅋㅋㅋ 전소민이



    그리고 유니스텔라에서 주로 보이는 스타일들 네일의 완성도와 손가락 자체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마치 손꾸락 그릴즈 같은(힙합에서 부의 상징으로다가 치아 장식하는 주얼리..) 주얼리 제작 및 착용 네일이 많음 미국언니들 감성 두 스푼



    재홍아 너 거짓말이면 나 상처받아 하는데 이해했어 나같아도 마상입음 ㅋㅋ 그만큼 스윗했어 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랑 말투땜에 갑자기 설레더라니까 멜체질 다 봐도 거기선 안설렜는데 ㅋㅋㅋㅋ 본체 매력 쩔더라 GIF GIF 킁킁 너무이뻐서 냄새맡고 빨고싶다 짠내나겠지? 소민이 풋잡 시키고싶네 양세찬 머리만지는거 뭔가 의심스러움 지들이 뭔데 태업이니 뭐니 송지효를 빼라마라 ㅋㅋㅋ 날조까지 해가면서 까고 ㅋ 냄새맡고 검스신겨서 풋잡시키고싶다 킁카킁카 개웃곀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엄청 좋아하심 ㅋㅋㅋ 유재석, 양세찬, 하하, 전소민, 김종국 다 엄마픽이야 ㅋㅋㅋ '런닝맨'과



    방문 이광수에 미쳐있는 어마어마한 아시아인들을 보게됨 (이광수 = 아시아 프린스) 특히 베트남편은 한국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런닝맨 해외인기를 집대성한 편이라해도 과언이 아님 한국인들 네..? 이광수가요??? ????????????????? 그리고 특이하게도 예능인들이 팬미팅까지 하게 됨 중국 6개 도시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베트남, 홍콩, 대만 등 팬미팅함 한국인들 ????????????? 아시아 프린스 광수





    묻는데 런닝맨은 전소민 캐스팅ㄹㅇ잘함 런닝맨 전소민 영입이 신의한수같음 요즘 지석진도 완전 폼살아났고 어제 런닝맨 보니까 유재석 하하 이광수 확실히 예능 짬바ㄹㄹㄹㄹㄹ '런닝맨' 2월 필리핀 팬미팅 개최, 10주년 투어 예고(공식) 전소민ㅌㅋㅋㅋㅋㅋㅋ 전소민은 이제 놨네요 놨어 ㅋㅋㅋㅋ.gif 나야 나 가사는 알지만 노래 제목은 모르는 전소민.twt 카드 전소민 미국언냐 느낌이야 송지효는 뭔가 포스 있지 않냐 딴소린데 요즘 런닝맨 존나 재밌지 않음?ㅋㅋㅋㅋ 이광수는 자기 열애설 1월 1일에 날 거 알았다더라 청각장애인 팬





    전소민이 카드컨셉을 더 잘받는거같애 되게 잘하고 잘어울림 월요커플이랑 멍지가 캐릭인데 요즘은 전소민이 여캐중 몰이캐이고 럽라도 양세찬이랑 둘이 하다보니까 송지효가 할게 없어진 느낌이 나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든 광수든 하하든 전소민이든 그런 꽝손에 예능적으로 살리는 멤버들이 더 살수있는거라 생각해서 별 생각안들어 나 연기하는거 한번도 본적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 황보라가 전소민이 끼부린다고 그랬다는데 인정ㅋㅋㅋㅋ근데 끼부리는게 웃김ㅋㅋㅋ 코가 크면 그것도 크다는 속설.. 이짤 주웠는데 난 당연히 런닝맨짤 인줄



    진짜 범인이어서 연기한거였다는.. ㅋㅋㅋㅋ 골목식당이나 다른 SBS 예능 프로그램 할때는... 뽐뿌에 관련글이 많이 올라오는데. 런닝맨 할때는...뽐뿌에 관련글이 거의 없더군요.. 그런데도 연말 대상 시즌때만 되면 유재석 SBS 연예대상 바라시는분이 많네요... 개인적으론 런닝맨은...개리 있었을때 까지가 가장 재미 있었던것 같아요. 나중에 전소민 투입후 초반에는 재미있었는데... 작년부턴..재미가 없어서 잘 안보게 되네여 아 너무 웃겨ㅠㅠ 1부 : 5.4 % 2부 : 8.3 % (진영이 나온 에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