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니클로 내리막일 때 지오다노가 다시 리런칭하면 난 지오다노 좋아해 내 출퇴근복을 책임지는 지오다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4:06

    11 1 96 중국 한류 근황.jpg 7840 24 0 97 (스압)여자 코르셋 입는 만화 6407 29 23 98 뉴스공장. 어후야. 묵직하네요. 13340 4 7 99 '오랫동안 한다는 것에 대하여' 4010 37 36 100 황급히 자리를뜨는 김진태 2.gif 6774 27 2 마인드브릿지 국내제품으로 나오는데 옷알못인 제가볼땐 마인드브릿지도 괜찮은거 같은데 어떻게생각하세요? 집에 옛날에 사놨던 유니클로 셔츠랑 후리스 몇개 있는데 사놓고 거의 안입고 옷걸이에만 걸려있는데 오랜만에 나가서 탑텐가서 몇가지 보고왔는데 유니클로 진짜 그품질에 그가격받는게 ㅋㅋㅋ 예전부터 느꼇지만 어느순간 가격올라가고 품질 구려지고 발길



    아니라 여기에 한번 써 보네요 그렇다고 없는 척 하고 살진 않지만 외적으로 티가 안나니 사람들이 잘 모르기도 하고 남한테 관심 없는 것 같아요 뱅뱅 본사?인가 매장 있었다고 뱅뱅사거리가 된걸로 아는데요. 거기에 다른 브랜드였더라면 그런 이름 붙었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요. 지오다노





    해서 홍콩을 도와주고 싶은마음에 뭐파나 구경해봤습니다 유니클로가 생기기전 지오다노의 가격대는 딱 유니클로 전성기떄 가격이였어요 바지 5.9만 6.9만 이렇게 말이죠 지금은 많이 떨어져서 1~4만원대 사이에서 놀더라고용 그러다가 눈에 띈 롱 벤치파카 4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옷 이건 왜케 싼거지!?? 하고 보니까 솜이더라고요 웰론이라는 ... 그래도 4만원에 롱패딩...거기에 무배...ㄷㄷㄷㄷ 아 그냥 사보자 해서





    임야 5천평 매입후 호날두 전용 연습구장 조성 추진 -한남대학교 2008년도 입시때부터 호날두학과 신설 -청주 오송 산업단지 부근에 호날두 호날두 스포츠 의학 연구센터 건립 -호날두경기 패키지 관광상품으로 개발하여 지자체 관광수익 증대 기대 -대전순환고속도로 호날두고속도로로 개명 추진 -월드컵 경기장 주변 일대 행정구역 개편, '호날동'으로 동명 변경 추진 -계룡건설, KT&G 신입사원 공채 지원시 서류전형 무조건 통과, 면접시험 가산점 부과. -대전시와 포르투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스페이스는 쿠폰 할인이 최대 1만원 밖에 안 되는데 담당자가 고려를 못 했나 봐요. 새로 계산한 페이지 보니 10%씩 가격이 올라가 있네요. 그냥 네이버 최저가로 별 쿠폰 없이 사도 3천원 차이가 나네요. 이건 오히려 양반이고 지오다노나 웨스트우드 같은 곳들은 오히려 더 비싸기도 해요. 브랜드 특가는 전자기기만 보시고 중복 쿠폰 없이 필요한 거 검색하셔서 사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집 정리를 하다가 무비위크* 사놓은 것을 발견함. 고등학교 시절 학원 오가며 지하철 가판대에서 사봤음. 그 때 모은 것들이라 2005~2007년





    별로인가봄 ㅠㅠ #_enliple 지오다노에서 세일하길래 물건 3개 정도를 샀었는데.... 3개중에 1개만 태그가 달려있고 나머지 2개는 태그가 안달리고 비닐 포장안에 단순 동봉(?)만 되어있네요... 그리고 경량 다운 조끼 주머니에서는 누가 쓰던(?) 짧은 연필도 나오는군요. 입는데는 문제는 없지만 영 기분이 찝찝해서 반품 문의는 해놨는데... 참 곤란하네요..ㅠ 다시 떡볶이 코트 유행할려나요? 이런 글 마저도 유행의 날갯짓이 될련지 모르겠네요 으하하 지오다노 매장가니 29,000원에 팔더라구요. 대구 동성로 매장이고 솔직히 어두운 계열이 있었다면 샀을것같습니다. 요즘은 중고어플에 버버리 더플코트 매물 올라오는거 유심히 보고 있는데요. 지오다노





    옷 구경 후 함바그 흡입합니다 대구 시내 구경 중입니다 어이쿠 빅스마일로 순식간에 지름신강림했네요 지오다노 조거팬츠 6400원짜리 짱편하네여 ㅋㅋ 깔깔이조끼 어디꺼 사야대???? [알리] 추천 경량 덕다운 패딩 데일리 티셔츠, 바지 어디서 사시나요? 트렌치코트 살려는데 괜찮나요 이상하게 자꾸 이용당하는것만 같은 중기 뽐게 frj 롱패딩 수령했습니다. ㅇㅂㅌ 지오다노 가디건 사본 덬들 있니? 질 어때? 톰 브라운이란 브랜드는 첨



    리스본 자매결연추진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햄버거 구매시 하나더 증정 -앞으로 판매되는 대전시티즌 레플리카 전품목에 호날두 마킹 의무화 -호날두 출전경기는 대전케이블에서 무조건 생중계 -대전MBC, 대전KBS 매주 호날두 특집 프로그램 편성 -매년 8월 호날두 축제 개최(관광 수입 증가 기대) -대전여자와 결혼시 선화동 귀빈예식장 무료 이용 -호날두 입단계약식에 대전출신 유명 연예인 초청 공연(서경석, 신승훈, 심신) -애니콜 최고급 휴대폰 증정 -여름휴가시 청남대 특별 초청 만찬 개최 -호날두 기념우표 발행 -포루투갈 대사관 대전 노은동 택지개발지구로 이전 -유소년 대상 호날두 축구교실 개최 -은퇴



    기웃거리면서 여러 브랜드를 접해 봤는데 딱히 맘에 드는 메이커가 없었습니다. 우연히 And Z를 방문해서 입어보았는데, 남방의 품질이 상당히 만족할만 했습니다. 유니클로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좋은거 같다라고 느껴 집니다. 가격은 백화점에 걸려있는 가격은 7만원 정도인데, 아울렛이나 인터넷에 들어가보면 3~4만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탑x의 계열 브랜드인것 같습니다. 지오지아도 같은 계열 브랜드인데, And Z가 좀더 깔끔한 비지니스 캐쥬얼 룩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 많았습니다. 혹시라도



    신탄진의 행복산부인과에서 무료분만 혜택 -유성에서 밤새 놀아도 막차끊기지 않도록 24시간 버스운행체계로 개편 -호날두 숙소 파출부 선발 자격요건 강화 : 대전지역 4년제대학출신, 수영복심사, 인성검사 -호날두가 중국집에 자장면 주문시 무조건 계란후라이 첨가 의무화 -격렬한 경기중에도 빳빳한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최고급 무스 평생지원 -네이버에 호나우도를 치면 브라질 호나우도보다 먼저 나올 수 있도록 정식 요청 -대전시티즌 홈페이지 메인모델을 호날두로 교체 -GM대우 토스카 풀옵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