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북한 대표단, 스톡홀름 회담장으로 복귀...회담 재개될 듯 너는 담장 너머로 뻗은 나무 가지의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7:58

    구겼다 11월이 되었다, 기회만 있으면 개헌론을 떠들던 국회가 마침내 개헌안을 내놓았다. 그것은 놀랍게도 내각책임제 개헌이 아니라 ‘임기 2년 연장안’이었다. 헌법에 제헌의원 임기는 2년으로 제한되었으나 이를 2년 더 연장하여 대통령 임기와 맞추자는 아이디어는 큰 호응을 얻어 100여명이 서명하였다. 정당들이 임기연장 개헌에 착상한 것은 지난 5월부터였다. 국회 프락치사건으로 의원들이 구속되자 '신분보장' 방책으로 떠오른 게 임기연장 꼼수, 눈코 뜰새없이 격동하는





    도로를 낸 것은 당시의 도로 사정상 필요했기 때문에 낸 것일 뿐 , 일제가 풍수단맥설 ( 風水斷脈說 ) 을 믿고 조선의 민족정기를 끊기 위해 했다는 서울시나 일부 역사학자들의 주장은 아무런 근거가 없는 것입니다 . 한마디로 무식의 소치이고 국수주의의 발로에서 나온 황당무계한 주장이지요 . 일본은 조선과 달리 풍수지리를 믿지 않습니다 . 그런데 무슨 풍수단맥설을 이야기하며 저런 헛소리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산의 정기를



    나이 40이 넘으면 한번 생각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생계를 위해서 일하는 건 너무 당연한거고... 그 외적으로...........? 나는 40평생 되도록 어떤 가치를 키워왔나? 내가 자신 있게 내 세울 수 있는 가치는 무었인가? 남들과 다른 나의 장점? 특기가 있는가? 시간을 주면 발전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시간을 주면 자신의 인생을 망치는 사람이 있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일이 할랑하면 어디든 문제가 생기는거 같음. 이상................ 장문의 넋두리를 글적여 봅니다. ^^ [제차에 생일빵을



    빠트릴 뻔 했는데.” “녹음기.” “어?” 지연이가 자기의 주머니에서 녹음기를 꺼내 들었다. 검붉은 자국이 덕지하게 달라붙은 녹음기를 손에 지연이가 말했다. “뭐야? 이거 녹음중인데요? 언제부터 켜놨지?” “야! 그거 버려!” “예?” “그거 버려!” 지연이의 손에서 녹음기를 빼앗아 들었다. 녹음기에 묻어 있는 기분 나쁜 끈적임에 손을 타고 허리와 뒷목까지 소름이 돋쳐왔다. 멍청하게도 창밖으로 던지려던 녹음기는 내려가 있지 않았던 차 유리에 부딪히며 튕겨 나와 차 바닥을 굴렀다.





    방진막이랑 담장 흘러내림 방지 그물이라는 양파망보다도 허술한 그물망을 씌워놓고 안전망을 설치 했다고 하네요. 도저히 더 참을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보상해 달라 얘기를 했더니 처음 제시한 금액에서 안전 방진막 설치 비용 빼고 안전 진단비용 빼고 500만원에 합의금을 제시하네요. 저희 노모의 지금까지 살아온 이뤄온 삶의 가치가 500만원이라는 말입니까? 시공사에서 하나밖에 없는



    지난해 1월께 새벽, 같은 해 8월 오후 8시께에도 B씨 주거지 내부를 훔쳐봤다. 하지만 조 판사는 A씨가 올라선 담장이 이웃건물과의 경계를 표시한 구조물일뿐 주거침입 혐의 객체인 건조물은 아니라고 봤다. 조 판사는 "A씨가 올라선 구조물은 이웃 건물과의 경계를 표시하기 위해 앞부분을 제외한 옆면에 설치된 것"이라며 "앞부분 및 옆부분으로는 피해자의 주거지 건물에 아무런 제한 없이 드나들 수 있는 구조로 돼있다. 또 출입을 제한하는 별도의 시설물이 설치돼 있지 않다"고 했다. 저는 은평구에 삽니다. 너무도 답답하여 보배형님들께 도움을 청하려 합니다. 그 어떤 조언이라도 고맙습니다.





    끊는다고 일제가 쇠말뚝을 박았다는 주장은 이미 아무런 근거가 없는 엉터리라는 것을 이제 알만한 사람은 다 알지요 . 일제가 토지조사 사업을 위해 기준점으로 했던 흔적이거나 안전한 등산을 위해 설치한 것이거나 군부대가 훈련을 위해 박았던 쇠말뚝을 마치 일제가 민족정기를 끊기 위해 온 산에다 쇠말뚝을 박았다고 떠들어댔지요 . 지도를 통해 광화문을 중심으로 난 도로들을 살펴보세요 . 광화문에서 원남사거리 방향으로 도로가 없다면 어떻게 되었겠습니까 ? 당시 일제가 아니더라도 도시를 설계하고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그 방향으로 도로를 냈을 것입니다 . 종묘나 창경궁 사이가 지대가 높아 터널을 뚫을



    경치가 아름다워 많은 임금이 사랑했던 공간이다. 임금과 신하들이 옥류천 소요암에 술잔을 띄우고 시를 지으며 여흥을 즐겼다고 한다. 옥류천 주변 숲속에는 소요정, 태극정, 청의정, 농산정, 취한정 등 정자 다섯 개가 옹기종기 모여 있다. 창덕궁 충당지와 경복궁 향원정 단풍도 유명한데 향원정이 내년 7월까지 복원 공사를 해 올해는 고운 단풍을 볼 수



    방송 이전 설치 16 06월 03일 27,900 식기건조대 2단 17 06월 03일 57,800 옷 행거 * 2개 18 06월 03일 21,200 빨래건조대 (이동식) 19 06월 03일 13,900 논슬립옷걸이 20 06월 03일 21,800 논슬립바지걸이 21 06월 07일 400,000 화물 선반(컨테이너) 22 06월 07일 거실 선반 (3~5단) + 바퀴? 23 06월 07일 다용도실 선반 +



    되는 호잉은 내년 팀의 외야 수비 부담을 덜고 공격에서 다시 질주할 수 있을까. 한화의 외국인 3총사가 올 겨울 팀과 원활하게 재계약 도장을 찍을 경우 건네볼 수 있는 질문들이다. 키움 히어로즈이 '미래' 김하성과 이정후의 콤비가 도쿄에서도 유감 없이 발휘됐다. 한국은 11일(한국시간) 일본 도쿄의 도쿄돔구장에서 열린 2019 WBSC 프리미어 12 슈퍼라운드 미국과 첫 경기에서 5-1로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의 주역은 중심 타선에서 '제 몫'을 해준 김재환의 홈런이 결정적이었으나, 미국을 성가시게 만들었던 것은 2~3번 타순에 배치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