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브레임에게 맞고 온몸에 경련이...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배트맨 원펀치 40초 컷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1. 07:34

    해당 장소를 수색함으로서 피해자 시체를 찾아냈다고.. 안타깝네요 UFC lover channel 코너 맥그리거 시리즈 ( conor mcgregor vs) 입술 ㄷㄷ 나의 사랑스러운 딸아.. 내 인생을 멋지게 변화시켜주어 고마워. 더 나은 사람, 아버지가 되게끔 가르쳐주었고 내가 시합에서 이기던,지던,비기던 최고의 팬이었으며 내 얼굴에 미소를 띄게 만들었고 내가 좌절하거나 포기하고 싶어할 때 나를 다시 끌어올려주었지. 너는





    주의 (락 신곡 음원 공개)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범죄피해(납치) 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공식 기록 2m12cm 리치 2m19cm 크긴 정말크네요 키190넘는 존존스 미오치치 오브레임이 작아보임 아 오브레임 .. 인간흉기들.. 가족들과 보낸다고 못보다가 방금에서야 (결과는 대충 알아서) 오브레임 경기를 먼저 봤습니다. 어우... 정말 막판에





    봤는데 마지막 강펀치에 입술 너덜거리는거 보고 후속타 안치네요 만약 레프리가 스탑하기 전까지 쳤다면 입술 날라가고 진짜 생각도 하기 싫으네요 판정으로 갔으면 오브 승일꺼 같았는데 아쉽지만 어쩔수없죠 정찬성 저번 경기도 생각나고 그러네요 /Vollago 12월에 오브레임이랑 경기 잡힌 월트 해리스 딸이 본인 차인 혼다 crv를 타고 나간 후 실종됐고 50마일 떨어진 곳에서 차가 손상된 채로 발견된후 용의자 체포 메이콘 콘티 로드서 해리스 딸 시신이 발견됐다고 함 수사당국은 용의자 2인을 체포해 조사 중 시체가 위치해있을 장소 의 정보를 얻어냈으며



    너가 항상 그래왔던것처럼 우리를 돌보아주렴. 우리는 지금 어느때보다 너가 필요하단다. 나의 작고 강하디 강한 호랑이는 지금 천사가 되었구나. 내 사랑스러운 딸 너를 영원히, 영원히 사랑한다! 해리스의 딸은 친딸은 아니고 해리스가 새 아빠라고.. 경기 2주전 납치되었단 소식에 오브레임전을 포기하고 딸을 애타게 찾았는데 결국 살해되어 발견됐습니다 아 오브레임 .. 인간흉기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경기내용 판정가면 오브레임 승인데





    뒤집어졌는데 오브레임 경기 중 이리 심하게 다친 건 처음인 것 같습니다. ㄷㄷㄷ 은가누에게 당한 슬리핑펀치는 죽은거 아냐? 란 생각은 순간 들었지만 그래도 다친 느낌은 아니었는데 오늘은 역대급 혐사진 중 하나네요. K1부터 오래 봐오던 선수라 마음이 동하네요. 빠른 쾌유 바래봅니다. 난 인생에서 항상 파이터였다. 항상 누굴 패는걸 좋아했지. 이 일을 직업으로 삼기전부터 그런걸 좋아했다. 나는 스트릿파이터를 했었고



    마지막에 무근본 펀치 휘두른거 턱에걸려서 ㅜㅜ + 입술 찢어져서 너덜너덜; 이게 지금 해외서 논란인게 타격맞고 오브레임이 바로 일어났고 상대 후속타도 없었는데 ko패 처리가 맞냐 판정이맞다 라는 논란중.. [4K] 최홍만 vs 다니엘 코미어 CPU vs CPU [4K] 최홍만 vs 오브레임 CPU vs CPU 최홍만선수가 부활 하기를 바라면서... BGM 출처 음원 김명철-



    해리스의 딸, 시체로 발견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배트맨 원펀치 40초 컷 UFC 오브레임 KO 패배.gif [UFC] 윌트 해리스, 납치되어 사망한 딸에게 보내는 편지 혐주의)UFC 오브레임 입술 날아감..gif [UFC] 알리스타 오브레임 5초 남기고 ko패.gif 최홍만이 UFC에 진출하면? 디테일 주의 (락 신곡 음원 공개 존 존스 오브레임에게 맞고 온몸에 경련이... 최홍만이 UFC에 진출하면? 디테일



    치명상을 입기도 했었음 나는 훈련자체를 좋아하고 그걸 통해 성장해나감. 이거 자체가 내 동기부여임. 몇 가지 목표들이 있고 타이틀 역시 그 중 하나지. 타이틀을 따면 내 커리어에 마침표를 찍기 딱 좋을듯 물론 타이틀을 노리는 거 이외에도 매년 더 좋은 파이터가 되겠다는 게 기본적인 생각임. 모든 파이터들은 놀라운 역사를 만들어내고 싶어해. 난 싸우기 위해 태어났고 89번의 킥복싱/MMA 경기를 뛰었어. 전세계를 돌아다녔지. 긴 여정이었고, 좋은



    것들을 해냈다고 생각해. 그리고 나는 여전히 내가 강하다고 생각해. 약물걸리고 나서 오히려 전적이 더 좋아진.. 이전의 풀약시절은 가드 바짝올리고 근접으로 붙어서 클린치+ 니킥 + 훅위주의 단타였다면 약빠지고 나선 굉장한 테크니션이 되버린 케이스죠 일찍걸려서 오히려 잘된케이스 usada 도입되도나서 미친퍼포먼스 보이던 케인 주도산 같은애들 바닥까지 내리찍은거보면ㅋㅋ 이제야 오브레임 경기





    [UFC] 딸이 실종된 윌트 헤리스, 알리스타 오브레임 전 포기 4초 남기고 KO패' 오브레임,신예 로젠스트루이크의 한방 [UFC] 최장신 파이터 스테판 스트루브 키 비교.jpg 혐주의)UFC 오브레임 입술 날아감..gif 오늘 UFC 이벤트를 방금에서야 봤는데... 오늘 ufc 헤비급 ko패 당한 오브레임 얼굴.jpg [UFC] 알리스타 오브레임, 은퇴전 챔피언에 한번 더 오르고 싶다 UFC 자이르지뉴 선수도 멋있네요 [UFC] 납치 된 윌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