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얀고백 (Lately)' 인피니트 같이 노래 좋은 2010년대쯤 돌 누구 있지 너네 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2. 08:21

    배우가 바뀐 짤 배우(였는데 아이돌인거 같은) 조정석과 아이돌(인데 배우인거 같은) 디오 ㄹㅇ.... 개좋아..... 그냥 둘다 급식 때 수록곡까지도 믿듣했음 최근에도 앨범 나오면 듣고 ㅇㅇ... 진짜 딱 저때가 나 중딩 쯤인데 요즘도 급식때 들었던 노래만 듣는 듯ㅠㅠ... 아니근데 모법은 인피니트에 따라 엄청 달라지는데 어케 말하지 케돌 중에서는 엑소 백현 갓세븐 제이비 인피니트 성규 동우 스키즈 한 세븐틴 호시 방탄 정국 케돌 아닌 사람은 찰리 푸스...? 근데 음색때문인지 노래가 좋아선지 잘모르겠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중에 내가



    진짜 잘했음 발성이랑 다 배우같고 하얀고백 존나 아련하고 좋아ㅠㅠ 존버는 승리한다 이중엽 아저씨 잉브이 언제 내줄꺼임 셋리 벌써부터 기대함 진짜 ㅠㅠㅠ 인피니트 노래 왜이렇게 다 좋아 아 당나오 깨플 다 보고 이제 서열왕 보고있는데ㅋㅋㅋㅋㅋㅋㅠ 영상 보다보면 군백기 지나있을듯ㅠ 너무 늦게 입덬한거 같아서 아쉬움 다들 빨리 전역해라ㅜㅜ 방탄 뷔 지민 정국 석진 지창욱 박서준 샤이니 민호 이민호 엑소 카이 이승기 박보검 엑소





    좋습니다. 싱글플레이도 있고 멀티플레이도 엄청나게 재밌습니다. 오늘 새로 추가된 야간전 모드 했는데 예전 콜옵이랑은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견착할때만 레이저가 켜지기때문에 조준하면서 캠핑에 제약이 있어서,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총기 사운드, 플스 슬림에서도 준수한 그래픽, 최적화 모든게 좋습니다. 2. 키보드 마우스를 지원합니다. 그런데 전 패드에서 아주 잘하기때문에...





    없는 You’re in the air Oh oh oh oh oh In the air Oh oh oh oh oh you you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In the air Oh oh oh oh oh you you Oh



    - 루시퍼 46. After School, “Shampoo” (Virgin, 2010) : 애프터스쿨 - 샴푸 45. TVXQ!, “Keep Your Head Down” (Keep Your Head Down, 2011) : 동방신기 - 왜 44. HyunA, “Bubble Pop!” (Bubble Pop!, 2011) : 현아 - 버블팝 43. LOONA/ODD EYE CIRCLE, “Girl Front” (Mix & Match, 2017) : 이달소OEC - 걸프론트





    200% 62. IZ*ONE, “La Vie en Rose” (Color*Iz, 2018) : 아이즈원 - 라비앙로즈 61. Jay Park feat. Hoody & Loco, “All I Wanna Do” (Everything You Wanted, 2016) : 박재범 - 올아이워너두 60. G-Dragon, “Crooked” (Coup d’Etat, 2013) : 지드래곤 - 삐딱하게 59. Dean, “Bonnie & Clyde” (130 mood: TRBL, 2016) : 딘





    : 아이유 - 좋은날 원출처 : 우주소녀 노래도 들어갔군요. 빌보드 안목ㄷㄷ 1위는 역시 아이유.. 전체적으로 sm 노래들이 많네요 사랑해 울 잉피 ㅠㅠㅠㅠ 시작합니다. 닌자 시어리, Bleeding Edge 오리 앤 더 윌 오브 더 위스프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스타워즈 제다이: 모더의 몰락 블레어



    가고 고경표·성규 온다" 12월 입대→상반기 전역 ★ 모음 울림이 급하긴 급했나 보군 ㅋㅋ 인피니트 살던데가 메세나아님? '귀환' 6.25 전쟁 아픔과 유해발굴 소명…연기돌 온유의 성장 [엑's 리뷰] 옴걸 게릴라 약간 인피니트가 불러도 어울릴 거 같음 인피니트 보고싶다 인피니트 데스티니 그때는 노래



    내년이 무슨 해인지 알아?!!??? ㅇㅊㅂ 아까 그 글 보니 갑자기 케톸의 잉창정덬 생각난다 ㅋㅋㅋ ♾🎤🎙🐹 아......... 인피니트 보고싶다 헉 인피니트 한국 실트 1위야 너네 인피니트 유닛의 스페셜 걸 알아? 인피니트 인셉션 무대 너무 좋다 인피니트 성공 비결이 뭐라고 생각함? 마이크로소프트, 2020년 11월 말에 차세대 Xbox 프로젝트 스칼렛 출시 예정 시간있으면 인피니트 싱크로나이즈 들어주라 도약을 꿈꾸며 컴백한 아이돌



    : 지코 - 나는너 너는나 53. Girl's Day, “Expectation” (Expectation, 2013) : 걸스데이 - 기대해 52. 4Minute, “Crazy” (Crazy, 2015) : 포미닛 - 미쳐 51. Heize, “Don't Know You” (/// (You, Clouds, Rain), 2017) : 헤이즈 - 널 너무 모르고 50. EXO,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