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느낌으로 그럴 수도 있지 싶어져서 그런거 같음 아니 한서희 그동안은 정다은이랑 같이 응원했는데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4. 08:05

    저격수' 혹은 'K팝 지킴이'…한서희·정다은, 엇갈리는 평가[종합] 야 딴건 몰라도 한서희 정다은 노빠꾸인건 알겠다 근데 지금 한서희랑 정다은이 풀고 있는거 다 사실이야? 주변애들한테 원호이야기하니까 원호를 모름 스쉽은 걔말듣고 바로 강경대응입장 낸거 진짜 뭔 생각인거야ㅋㅋㅋ 난내돌이 한서희나 정다은이랑 엮이면 그날로 탈빠할듯 정다은 몬스타엑스 원호 겨냥 "수원구치소 특수절도혐의, 소년원 전과 아닌교?" 한서희랑 정다은 사귀는 사이야? 머글한테 몬엑 얘기 하려니까 몬엑은 누군지 한서희와 정다은은 누군지 여기부터 설명해야돼서 포기 한서희가 정다은 이렇게 진심으로 좋아하는지는 몰랐음 근데 셔누는 왜 안좋은일로





    일과 관련해 “셔누는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이며, 여자분이 최근 8월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소속사는 확인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남편 분이 회사로 연락해와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 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



    남자 같아서든 뭐든 저렇게 유명인 성소 커플에 여여라는 거에 중점 안 둔다는 것도 의미 있다고 봄 한서희랑 정다은은 연애 인정한거지?? 한서희랑 정다은 사귀는 사이야? 근데 한서희 정다은 헤어졌다고 하지않음? 아니 난 한서희쪽 엮여있으면 고소로 강경대응 한다해도 마냥 좋지 못할 것 같아 몬스타엑스 측 "셔누, 해당 女와 결혼 이전 연락..과도한 억측 법적조치"(전문)[공식] 그래서 한서희랑 정다은 사귀는거임? 한서희 "정다은과 동성연애? 무슨 그림 원하는줄 알지만.." 한서희 정다은은 약간





    지금은 수습할 길이 없게 생겼네요 더군다나 젤 큰건 아직 터뜨리지도 않았다고 함 아이 시발ㅋㅋㅋ돌덬계정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는 어머니네 ㅈㄱㄴ... 원본보기 [OSEN=김포, 박재만 기자]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pjmpp@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측이 멤버 셔누와 관련된 논란에 대해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후 OSEN에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과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폭로한 셔누의 일과 관련해 “셔누는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이며, 여자분이 최근 8월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언급됐었던거야? ㅅㅂ한서희가 느그새끼랑 자기새끼랑 운전했다는거에서 자기새끼가 정다은임? 정다은 이쯤되면 한서희랑 사귄다했을때부터 빌드업한거아니냐 ㄹㅇ 한서희랑 정다은은 돈갚으랬지 탈퇴하라곤 안했는데 한서희랑 정다은 사귀는건 맞음? 한서희ㅋㅋㅋ정다은을 내새끼라고 지칭한거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서희 정다은 오늘 폭주중..... 한서희가 정다은 이렇게 진심으로 좋아하는지는 몰랐음 ㅅㅂ한서희가 느그새끼랑 자기새끼랑 운전했다는거에서 자기새끼가 정다은임? 한서희 엄마가 정다은한테 연락했네 한서희 정다은 인생이 신기하다... 인생에 저렇게 스펙타클한 일이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seon@osen.co.kr 소속사가 협박해도 상대를 잘못고름 차라리 진짜 일반인이었으면 지킬게있어서 이정도로 돌진못했겠지 한서희나 정다은 자체에 관심이 있는게 아니라 걔네가 벌이는 일들에 관심이 쏠리는거니까 예전에 공개된 연애편지 쓴거 봤는데 존나 찐사랑인가봄 .. 한서희 안 조아함 정다은도 안 조아함 근데 성소수자의 시선으로 봤을 때 저 부분만은



    그에 대해 폭로할 것이 많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던 만큼 원호에 대한 추가 저격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정다은은 29일 자신의 SNS에 '아이돌룸'에 출연한 원호의 사진을 게재하며 "호석아 내 돈은 대체 언제 갚아"라는 글을 올렸다. 그와 동성애 논란을 불러왔던 한서희 또한 "다은이 돈 3000만원 갚아"라고 지원사격에 나섰다. 정다은의 지인은 "아직도 안 갚았어? 6년은 넘은 듯"이라고 거들었고, 정다은 또한 "10%도 못



    정다은, 몬스타엑스 원호 3차 폭로 "2008년 특수절도로 수원구치소" 한서희는 정다은이랑 사귀면서 지금 존나 행복한가봄 한서희랑 정다은은 연애 인정한거지?? 한서희 정다은은 약간 히소카랑 이즈미가 약혼했단 느낌으로 그럴 수도 있지 싶어져서 그런거 같음 몬스타엑스 측 "셔누, 해당 女와 결혼 이전 연락..과도한 억측 법적조치"(전문)[공식] 한서희나 정다은이 지키고싶은 현실의 직장 미래 이런거 있었으면 몰라도 둘다 돈도있고 이미 깜빵도 다녀온 인생들인데 사람들은 한서희랑 정다은이 벌이는일들에 주목하지 둘이 사귀는거 자체엔 별 관심없으니 여자끼리 사귀는거에 관심없는거라 생각함 한서희 정다은한테 진짜 진심인가보네 정다은이



    핵심 인물인 정다은과 동성열애설로 입길에 올랐었다. 한서희와 정다은은 열애설을 부인했다, 인정했다, 다시 부인했지만, 여전히 '럽스타그램'으로 오해받을 만한 정황들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의아함을 사고 있다. 빅뱅 탑, 아이콘 출신 비아이, 이제는 몬스타엑스 원호까지. 정식으로 아이돌 데뷔를 하지 않은 한서희와 정다은이지만, 웬만한 '1군 아이돌' 못지 않은 화제성을 나타내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이들에 '아이돌 저격수'라고 표현, 또 다른 일각에서는 도덕성 폭로에 집중하고 'K팝





    한 짓을 알고있다. 수원구치소 특수절도혐의^^"라고 올렸다. 이어 "시작한 것도 아니야 소년원은 전과아닌교?"라고 적었다. 또 이 트위터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캡쳐해 올렸다. 한서희는 "사랑하면 닮는데 노빠꾸가 된 다은이 환영해"라고 정다은을 응원했다. 한편 스타쉽 측은 몬스타엑스 원호 관련한 정다은 주장은 거짓이며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저번에 뭐 아니라고 실검 뜨고 그러지 않았나 케몰입 톡타쿠들이랑 노는게 편하다 이것도 한서희 정다은이 뭐 말한거야? 아이 시발ㅋㅋㅋ돌덬계정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후... 한서희 정다은 한창 핫하고 관심받을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