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온다 이진혁 장성규 라디오 유툽 스트리밍 주소 놓고간당 장성규 라디오 틀어놨는데 엑소 매니저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7. 11:01

    장성규님 라디오 ㅋㅋㅋ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이미지 원본보기 MBC 창사기념특집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가 찾아온다. 내달 2일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부터 ‘음악의 숲 정승환입니다’가 방송되는 19시간 동안 DJ들이 서로의 프로그램을 바꿔서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를 벌인다. MBC 라디오의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는 2003년부터



    직접 LP를 플레이해보는 김신영 등 특별한 체험에 즐거워하는 MBC 라디오 DJ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 제작진은 “패밀리데이를 통해 DJ와 청취자가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청취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놓치지 말고 청취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리 나라 시간으로 표기 19.11.01 금 19.11.02 토 [선율] 🐰 선선율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진혁] 22:40 tvN 돈키호테 1회 19.11.03 일 [허니텐] 18:00 HONEY10 공식 응원봉 추가 예약 판매 마감  [규진/쿤] 21:00 규진이의, 밤이라서 하는 말 🌙 시즌3 19.11.04





    참견 시점', '마이리틀텔레비전V2', '라디오스타' 등 MBC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해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 왔다. 이 같은 활약에 이어 장성규는 첫 지상파 예능 단독 MC자리까지 접수했다. '오 나의 파트너'를 통해 보여 줄 장성규의 선을 넘나드는 입담과 진행력이 기대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UP10TION NOVEMBER SCHEDULE *금손덬에게 어필해보는 덩손덬의 임시 스케줄표 *수정사항과 추가사항은 댓글로 달아주면 수정할게! *공연 *방송 *브이앱 *라디오 *기타 ※해외 스케줄의 경우 현지 시간이 아닌



    노래를 소취하는중 아이유 - 밤편지 여기에 있는 모든 노래들이 다 그렇지만 밤편지는 유독 더 아이유 말고는 그 느낌을 살릴수 없는 노래라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커버중에 하나 꼽으라면 나는 이버전을 꼽겠음ㅠㅜ 도입부 이밤~ 부터 목소리가 너무 좋아.. 나얼 - 바람기억 어제 장성규 라디오에서도 짧게 언급했는데 원곡에서 4키정도 내렸는데도 자기는 부르고 나면 목에서 피나온다곸ㅋㅋㅋㅋ 원곡이 폭풍바람기억이라면 커버는 산들바람기억같은 느낌 폴킴 - 너를만나 분명히 가사내용은 너를만나 너무 행복하다는 내용인데 너무 슬프게 불러..ㅠㅠㅜ 헤어진 후에 사귀던때를



    MBC 창사기념특집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는 12월 2일 월요일 오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를 통해 방송 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유튜브 봉춘라디오 채널( 과 ‘mini’에서는 ’보이는 라디오로도 생중계 된다. popnews@heraldcorp.com ㅋㅋㅋㅋ 들어야징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ㅌㅋㅌㅋㅌ [TV리포트=조혜련 기자] 2019년 대세 장성규가 패션 매거진 커버 모델까지 차지했다. 18일 ‘코스모폴리탄’ 맨 커버 모델이 된 장성규 는 소감을 묻자 “아내에게 물어보니 엄청난 사건이라고 하더라. 내가 독자들에게 반가운



    텔레비전V2’ 기억에 남는 커리어 EBS 수능연계교재 뒷표지. 최종 꿈 우주대스타. 에디터글 / 전혜선(프리랜스 에디터) GQ도 숟가락 올리겠다 이거네!! ㅋㅋㅋ 장성규 라디오 ㅋㅋㅋㅋㅋ 반응 보니 재밌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장성규 라디오에서 강민경이랑 전화 연결했는데 장성규 : 1위가 혹시 사재기 하신거 아니죠? 라는 질문에 강민경 : 무슨 똥같은 소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성시경스럽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ㅐ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이시언이 자신의 수염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29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MBC '2019 MBC 가요대제전'은 오는 12월 31일 오후 8시 45분부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다.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아침마다 엠비씨 라디오 듣는데 노홍철이었다 전현무 김제동 지금 장성규까지 스타일이 예전에는 ㄷㅏ 달랐다면 장성규는 너무 전현무같아요.....그런느낌 아마 예전 무디 라디오 들어본 사람들은 다 알듯....ㅋㅋㅋ 어쩜 말투나 말하는 표현 그리고 의성어까지 다비슷비슷 가끔 헷갈릴때도 있어요 저만그런가요?? 결론은 규디도 잘�瑛�^__^ 좋겠네요. 펭수 예시로 문제나왔는데 라이벌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뀨디 같이 라됴 한번 해줘라아아아 '선을 넘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임윤아가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을 맡아 5년 연속 MC 자리를 지키게 됐다. 임윤아와 찰떡 케미는 물론, 자연스러운 진행을 선보였던 차은우도 함께한다. 임윤아와 차은우는 3년째 호흡을 맞추는 만큼 노련한 진행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MC 대열에 새로운 인물이 합류한다. 바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등에서





    단독 프로그램이 있는 걸 보면 예외적인 특혜를 받고 있다. EBS가 제작한 유튜브 프로그램 의 메인 호스트다. 신체 프로필 신장 210센티미터, 몸무게 93.9킬로그램. 최근 스케줄이 바빠 100킬로그램 언더로 체중이 내려갔다는 게 펭피셜.. 한 연구에 따르면 3천7백만년 전 남극에는 키가 2미터에 달하는 거대 펭귄(Mega Penguin)이 존재했다고 한다. 하지만 프로필 상 펭수의 나이는 10살. 펭수는 남극 거주 시절 보통 펭귄보다 큰 키 때문에 남극에서 소외감을 느낀 적이 있다고 밝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