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조정석 / 여진구 / 박정민 이승환 옹, '내가 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9. 17:24

    배급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배수지 시동 new 배급 마동석 박정민 염정아 예상은 백두산 압살인데 시동이 엑시트처럼 복병으로 흥행할수도 있겠네요 띠용 다음 웹툰 '시동' 원작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웹툰이 괜찮아서 잘살리면 흥행할거라고 생각하는데... 1차 예고편 보면 상당히 잘나온거같습니다 의외로 시동이 12월 다크호스가 될거같네요 타짜놀려섴ㅋㅋㄱㄱ화내주고감ㅋㅋㄱㄱㄱ 석진 - 개근상 수상 (*위버스 참고) [오늘의 떡밥] ✔ 위버스 - 태형이 포스트 4개 (게임





    찾은 장풍반점에서 상상도 못한 이들과 만나게 되는 택일, 빨리 사회로 나가 돈을 벌고 싶어 하는 의욕이 충만한 상필, 불 같은 손맛으로 아들을 키워온 배구선수 출신 택일 엄마(염정아 분)까지, 저마다의 매력을 담은 외모와 표정은 이들이 함께 그려갈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인생 뭐 있어? 일단 한번 살아보는 거야!”라는 카피는



    그러나 감정을 치열하게 쌓아가는 과정을 슬쩍 비껴간 '쿨'한 결론이 썰렁함을 남긴다. 2% 아쉬운 부분이다. 결국 남는 것은 코미디다. 특히 마동석은 파격적인 단발머리 변신을 감행했고, 박정민과 티격태격 꽤 즐거운 콤비 플레이를 보여준다. 어설프고 겉멋든 '단무지 머리' 반항하 택일과 걸그룹 트와이스를 좋아하는 귀여운 '단발 퇴치 유발자'



    연기를 바르고 착한 프레임으로 보려고 한다. 문근영은 얼마나 오래 힘들었는지 구태여 말하지 않는다. 그는 연극의 다른 고민을 꺼낸다( 에 이어 2017년 배우 박정민과 에서 줄리엣을 연기했다). “연극은 제게 흔치 않은 기회라 제안을 받고 덥석 잡았어요. 진짜 무대에 서고 싶었고, 조금 부족하지만 하나씩 배워가고, 연기하는 사람들과 같이 호흡하고 싶었어요.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이 담보로 잡아 온 맹랑한 꼬마 승이의 엄마가 불법체류자로 강제 추방되면서 졸지에 승이의 보호자가 되고, 혹인 줄 알았던 승이로 인해 가족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이야기. 서복 감독: 이용주 (건축학개론, 불신지옥) 주연: 공유 박보검 조우진 줄거리: 죽음을 앞둔 전직 정보국 요원



    아니나 결과적으로 연말 극장가는 '마동석VS. 마동석'의 대결 구도가 만들어질 예정. 또 다른 관계자는 "마동석 입장에서는 충무로 내 여전한 파워를 입증할 기회를 맞은 것"이라고 전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동 : 240만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주연) 천문 : 380만 (한석규, 최민식 주연) 백두산 : 730만 (이병헌,



    사망후 의료지원 혜택 중단. 노모 병원비 부담 위해 시간제 아르바이트) 신흥식 민족대표 33인. 신사참배 거부로 옥고 치르다 1937년 사망. 손자 신덕수 (교육 못받고 자라 막노동판 전전. 본인 허리와 부인 뇌수두증 치료하기에 보상금 턱없이 부족) 박준승 민족대표 33인. 천도교 지도자. 손자 박기수 (10년 전 뇌경색으로 와병. 부인 고혈압에도 불구하고 남편 대신해 남의 논농사 도움), 증손자 박정민 (미국산 쇠고기 수입 여파로 키우던 소 40마리 헐값에 매각) 나인협 민족대표 33인. 천도교 교사. 손자 나일선 (홀어머니 밑에서 가난하게



    정도는 아니야 많이 나와 많이 나오는데 스토리로 보나 분량으로 보나 누가 봐도 박정민 원탑영화인데 엔딩크레딧에도 마동석 이름이 먼저 나오고 포스터나 이런 것도 너무 마동석 위주라 그건 좀 거시기했어 나는 영화 완성도 이런 거 다 떠나서 캐스팅이 너무 안일했다 싶드라 박정민 정해인 호감배들이라 최근작들도 꽤 보고 예능이나 인터뷰도 많이 본 편인데 누가 봐도 30대 어른 성숙미 남자미 뿜뿜 뿜어내다 18세 고딩이라니 재수 삼수생도 아니고 고등학교 자퇴생이라니 영화 잘 보고 있다가도 이건 너무하지



    [단독] 박정민, 세상에서 펭수 성대모사 제일 잘함ㅣ빙고인터뷰 시동 봤습니다 노스포 청룡 후보 박정민도 아쉽다.. 후보에없네 박정민이 정해인보다 나이 많았구나..... 모로코·태국·라트비아…영화배우들은 지금 '해외 출장중' 시동 박정민 원탑물인데 왜 마동석표 코미디가 됐냐 주말에 집에서 영화3편 본 후기(타짜3.나쁜녀석들무비.양자물리학) 박정민은 왜 저걸 할라그러지 어제 혹시 박보영님이 펭수언급한거 박정민도 콜라처돌이구나 저런게 입봉감독이 좀 흥행 최악으로 망할 리스크 적고 배우는 시상식



    번째 합작이다. CJ엔터테인먼트는 올해 ‘극한직업’부터 ‘기생충’ ‘엑시트’까지 한국영화 흥행 1∼3위를 싹쓸이했다. ‘백두산’으로 대미를 장식한다는 의지다. ‘신과함께’ 1·2편으로 ‘쌍천만’을 일군 김용화 감독이 제작사 덱스터스튜디오를 이끌며 제작한 만큼 전망을 밝게 한다. ㅣ영화 '시동' 리뷰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웃을 준비하고 들어갔다, 마음 한편이 뭉근해져 나온다. 영화 '시동' 얘기다.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언론시사회에서 '시동'이 첫 공개됐다. 12월 성수기 한국영화 기대작 가운데 첫 공개되는 영화인만큼 취재진은 물론 각 배급사





    댓글

Designed by Tistory.